마약 누명 벗은 지드래곤 본격 컴백 준비? 흑백 프로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이 흑백 프로필을 공개했다.
지드래곤은 12월 22일 소셜 계정에 자신의 모습이 담긴 흑백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지드래곤은 머리를 헝클어트리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지드래곤은 최근 마약 투약 혐의와 관련해 최종 '혐의 없음' 결론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흑백 프로필을 공개했다.
지드래곤은 12월 22일 소셜 계정에 자신의 모습이 담긴 흑백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지드래곤은 머리를 헝클어트리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지드래곤은 카리스마 있는 표정과 몽환적 분위기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고 있다.
지드래곤은 최근 마약 투약 혐의와 관련해 최종 '혐의 없음' 결론을 받았다.
지드래곤은 지난 21일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과 새출발을 공식화했다. 갤럭시코퍼레이션은 21일 기자회견을 열고 향후 활동 계획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내년 마약 퇴치 등을 위한 재단을 설립하고 새 앨범으로 복귀한다.
지드래곤은 이날 손 편지로 심경을 대신 전했다. 그는 "나에게도 다사다난했던 한 해다. 내가 이렇게 잘 정리할 수 있었던 것은 나는 혼자가 아니고 세계 곳곳에서 함께하고 있으니 포기하지 말고 힘내자고 했기 때문에 내가 다시 설 수 있었다. 처음부터 끝까지 자기 일처럼 생각하고 사랑으로 감싸준 VIP 팬클럽 덕에 기운 잃지 않고 외롭지 않았다"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강성연 김가온, 지난해 이혼 “다른 사고방식에 충돌 잦아, 일사천리로 진행”[전문]
- ‘살림남’ 저주일까 벌써 3커플 파경, 강성연 김가온→율희 결혼생활 끝
- ‘송지은 열애♥’ 전신마비 유튜버 박위 누구? ‘부활’ 박찬홍 감독 아들[종합]
- 男아이돌, 여자친구 20회 몰카 촬영 재판行…건강상 활동중단이라더니
- 송지은, 전신마비 유튜버 박위와 열애 “선물 같이 찾아온 ♥”
- 결혼 결정까지 10일 걸린 강성연 김가온, 11년 만 이혼[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