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정밀기계, 이성수 신임 대표이사 내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정밀기계는 이성수 ㈜한화 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내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신임 대표는 ㈜한화·방산부문 기획실장 및 경영지원실장을 거쳐 한화디펜스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2020년부터는 ㈜한화·지원부문에서 계열사간 시너지 창출을 위한 전략 수립을 맡아 왔다.
한화정밀기계에 따르면 이 신임 대표는 경영 전문성과 리더십이 검증된 인물로 글로벌 경험을 바탕으로 정밀기계의 반도체장비 등 전략사업 추진을 이끌 적임자로 평가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양호연 기자] 한화정밀기계는 이성수 ㈜한화 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내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신임 대표는 ㈜한화·방산부문 기획실장 및 경영지원실장을 거쳐 한화디펜스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2020년부터는 ㈜한화·지원부문에서 계열사간 시너지 창출을 위한 전략 수립을 맡아 왔다.
한화정밀기계에 따르면 이 신임 대표는 경영 전문성과 리더십이 검증된 인물로 글로벌 경험을 바탕으로 정밀기계의 반도체장비 등 전략사업 추진을 이끌 적임자로 평가받는다. 한화정밀기계는 기존 반도체 후공정 패키징 장비·LED 칩 마운터 사업 외에 ㈜한화·모멘텀의 반도체 전공정 사업을 인수해 종합 반도체 설비 제조업체로 변화하고 있다.
/양호연 기자(hy@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민재 '독수리 둥지 안떠난다' 한화와 FA 계약 잔류
- 한화그룹, 연말 이웃사랑성금 40억원 전달
- [2024년 경영전략=⑦한화그룹] 방산·우주·에너지 앞세워 재계 '톱6' 노린다
- 한화, 1206억 규모 '중소기업 상생' 협력 나선다
- "적 드론 3킬로 전에 박살"…한화시스템, 對드론 통합체계 구축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