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철원군, 백곰배 전국초등 스피드스케이팅 대회 1월 5~6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철원군이 내년 1월 5일부터 이틀에 걸쳐 철원군 오지리 빙상경기장에서 '제56회 백곰배 전국초등학교 스피드스케이팅 대회'를 연다.
대한빙상경기연맹이 주최하고 철원군, 철원군의회, 철원군체육회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200여명의 초등학교 스피드스케이팅 선수들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빙상경기연맹이 주최하고 철원군, 철원군의회, 철원군체육회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200여명의 초등학교 스피드스케이팅 선수들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룬다.
군(軍) 유휴지를 개간해 펼쳐지는 이번 대회는 그동안 스포츠마케팅에 심혈을 기울여온 철원군의 2023년 스포츠마케팅 사업을 마무리하는 행사. 전국에서 모여든 미래 한국 빙상 꿈나무들의 기량 점검 기회는 물론 내년 1월 19일부터 개최되는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붐업 조성의 계기가 될 전망이다.
태릉선수촌 내 국제스피드스케이트장이 철거되면서 새로운 한국 빙상의 메카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새 국제스피드스케이팅장 부지선정 공모는 내년 2월 8일까지 희망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후 현장실사를 통해 내년 4월~5월께 최종 후보지를 선정할 계획이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다혜 “남편과 3년간 별거…독박육아에 공황장애”
- 최경환♥박여원, 빚 7억인데…탈모약 들먹이며 여섯째 임신 갈등 (살림남)[TV체크]
- 이경규, 주상욱 하차 요구 왜? 질타에 충혈 사태까지 (도시어부5)
- ‘권상우♥’ 손태영 콩밥 먹이려다가 꼼수… 콩가루였네 (뉴저지 손태영)
- 피범벅 시신에 가루 세제 잔뜩… 범인 정체 충격 (용형사3)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나나, 전신 문신 지우고 매끈한 바디라인…모델 포스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