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제니퍼룸, ‘스페이스 타워’ 조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용품기업 락앤락의 자회사 디자인 가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니퍼룸이 이달 26일 스페이스 타워 조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페이스 타워 조명은 유럽 연합 지식 재산권 사무소 특허 기관인 EUIPO에서 디자인 특허를 받은 제품이다.
제니퍼룸 관계자는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하거나 변화를 주고 싶을 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며, "스페이스 타워 조명으로 업그레이드된 공간의 변화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생활용품기업 락앤락의 자회사 디자인 가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니퍼룸이 이달 26일 스페이스 타워 조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주선이 연상되는 원형 LED와 곡선이 특징이다. 조명은 모든 공간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밀크 화이트와 포인트 오브제 역할을 더하는 오렌지레드 두 가지 색깔로 출시된다.
상단에 위치한 버튼 하나로 전원과 조명의 밝기 조절은 물론 3가지 컬러 셋팅이 가능하다. 눈이 편안한 2200K 조도부터 감성무드를 자랑하는 2700K, 데일리용으로 적합한 3000K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세밀하게 밝기를 조절하는 디밍 기능으로 원하는 무드를 연출한다.
제품은 3시간 충전 시 최대 90시간 무선 사용이 가능해 야외 조명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또한 생활방수 기능을 탑재해 야외 테라스, 정원, 캠핑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제니퍼룸 관계자는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하거나 변화를 주고 싶을 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며, “스페이스 타워 조명으로 업그레이드된 공간의 변화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노희준 (gurazip@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금감원, 박순혁 작가 압수수색…미공개정보 이용 혐의
- 수원역환승센터서 버스가 보행자 덮쳐..1명 숨지고 15명 부상(종합)
- “같은 제주 맞아?” 폭설 내리는 제주공항, 햇살 비치는 서귀포항 [영상]
- 떠나는 원희룡, 그가 남긴 '자필 편지'엔…
- 3000억 횡령한 경남은행 간부 아내가 김치 사이 숨긴 돈
- 안대로 눈 가리고 성관계 몰래 촬영…아이돌 래퍼 불구속 기소
- [단독]온투업, 기관투자 허용 초읽기…저축은행 모시기 ‘속도전’
- 이동국, 명예 되찾았다…고소인 “오해였다” 사기미수 소송 취하
- “아이가 없어요” 실종 20일만의 신고…이 가족의 비밀 [그해 오늘]
- 이유리 "연민정 신드롬? 화장품 회사, 건물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