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임수정 '싱글 인 서울', 오늘(22일) IPTV&VOD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맨스 장인 이동욱, 임수정의 설렘 케미와 공감 가득한 스토리로 호평을 모은 영화 '싱글 인 서울'(감독 박범수)이 오늘 12월 22일(금)부터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 분)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 분)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 '싱글 인 서울'이 오늘 12월 22일(금)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 분)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 분)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 ‘싱글 인 서울’이 오늘 12월 22일(금)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웰메이드 로맨스의 귀환을 알린 영화 ‘싱글 인 서울’은 보기만 해도 설레는 비주얼의 이동욱, 임수정과 작품에 풍성함을 더하는 이솜, 장현성, 김지영, 이미도, 이상이, 지이수까지 팔색조 매력을 가진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과 현실 공감 가득한 싱글 라이프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바로 오늘 VOD 서비스를 시작하는 ‘싱글 인 서울’은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은 물론,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예비 관객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하며 안방극장에서도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 ‘싱글 인 서울’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며, 12월 22일(금)부터 IPTV(KT 올레, SK Btv, LGU+),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위성TV(스카이라이프), 네이버시리즈온, 웨이브, 쿠팡플레이, 구글플레이, 애플TV, 씨네폭스, Playy, 왓챠, iMBC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금감원, 박순혁 작가 압수수색…미공개정보 이용 혐의
- 수원역환승센터서 버스가 보행자 덮쳐..1명 숨지고 15명 부상(종합)
- “같은 제주 맞아?” 폭설 내리는 제주공항, 햇살 비치는 서귀포항 [영상]
- 떠나는 원희룡, 그가 남긴 '자필 편지'엔…
- 3000억 횡령한 경남은행 간부 아내가 김치 사이 숨긴 돈
- 안대로 눈 가리고 성관계 몰래 촬영…아이돌 래퍼 불구속 기소
- [단독]온투업, 기관투자 허용 초읽기…저축은행 모시기 ‘속도전’
- 이동국, 명예 되찾았다…고소인 “오해였다” 사기미수 소송 취하
- “아이가 없어요” 실종 20일만의 신고…이 가족의 비밀 [그해 오늘]
- 이유리 "연민정 신드롬? 화장품 회사, 건물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