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개콘' 신윤승·조수연 "데프콘, 실례 됐다면 죄송"(인터뷰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신윤승, 조수연이 데프콘에게 사과와 함께 코너 '데프콘 어때요'의 출연을 제안했다.
KBS 2TV '개그콘서트' 코너 '데프콘 어때요'에 출연 중인 신윤승, 조수연은 최근 스타뉴스와 인터뷰에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처럼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데프콘 어때요'는 신윤승과 조수연이 이끌고 있다.
조수연과 신윤승은 '데프콘 어때요'에서 데프콘을 언급하는 하는 부분에 대해 "실례가 됐다면 죄송합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신윤승, 조수연이 데프콘에게 사과와 함께 코너 '데프콘 어때요'의 출연을 제안했다.
KBS 2TV '개그콘서트' 코너 '데프콘 어때요'에 출연 중인 신윤승, 조수연은 최근 스타뉴스와 인터뷰에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데프콘 어때요'는 소개팅에서 만나게 된 남자, 여자의 이야기를 그렸다. '개그콘서트'가 지난 11월 방송을 재개했을 때부터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에게 반응이 좋았던 코너. 유튜브 채널 '개그콘서트'에서 공개되는 무삭제 풀버전도 조회수가 상당하다. 11월 12일, 12월 3일 방송분 무삭제 풀버전은 조회수 70만뷰를 넘어설 정도.
이처럼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데프콘 어때요'는 신윤승과 조수연이 이끌고 있다.
신윤승과 조수연은 시청자들의 관심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두 사람은 시청자들의 응원 메시지(댓글)에 힘을 얻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웃는 무대'를 선사하겠다고 약속했다.
조수연과 신윤승은 '데프콘 어때요'에서 데프콘을 언급하는 하는 부분에 대해 "실례가 됐다면 죄송합니다"라고 말했다. 또 "동의를 구하지 않고 닮아서 죄송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라면서 "혹시라도 저희 코너 보셨다면, 즐거운 마음으로 봐주셨으면 감사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두 사람은 "데프콘님을 꼭 한번 모셔보고 싶습니다. 출연해 주신다면 고맙습니다"라고 말했다. 데프콘이 출연하면, 색다른 구성을 만들어 볼 수 있을 거라면서 데프콘의 출연을 원했다.
조수연은 "댓글 반응을 보니까, 저희가 신인인 줄 아신다. 윤승 선배는 12년차, 저는 11년차다. '어머? 저런 신인이 있었어?'라고 하는 반응이 많다"라면서 "모르시는 분들께는 저희가 신인이 맞다.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신다. '(신윤승과) 둘이 결혼해라' '이러다가 진짜 뭐 생기는 거 아니냐' '윤승 씨가 수연 씨한테 마음이 있는 것 같다' 등 여러 반응이 있다. 좋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윤승은 "악플은 상처를 주지만, 칭찬 댓글은 힘이 된다"라면서 "'진짜 잘한다'는 게, 좋은 칭찬인 것 같다. 저희한테는 '너네 코미디 잘한다'라고 하는 말이 최고의 칭찬이다. 어떤 분이 ''개그콘서트'가 재미없던 게 아니었네. 시대 흐름 때문에 재미 없어진 거는 아니었어'라는 댓글이 있었는데, 그게 좋았다. 코미디의 재미는 있다. 저나 수연이 뿐만 아니라 다른 선, 후배 개그맨들이 준비 많이 하고 있다. 지켜봐 주시면, 예전 '개그콘서트'에서 찾았던 즐거움을 얻으실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은, 하반신 마비 박위와 열애 "배우자 기도했는데.." - 스타뉴스
- 이범수♥이윤진, 팔로우 끊고 의미심장 글..이혼설 등장 - 스타뉴스
- 사유리 "내게 성관계 횟수 물어본 연예인, 아직도 TV 나와" - 스타뉴스
- 윤혜진 "♥엄태웅과 결혼생활 너무 힘들어.." - 스타뉴스
- 박민영 "체중 37kg까지 감량..이온 음료로 버텨" - 스타뉴스
- 일본에서 1시간에 84개씩 팔리는 '방탄소년단 진 크림 스킨'..K-뷰티 얼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미국 빌보드 '핫100' 또 역주행..16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故 송재림,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자택서 유서 발견" - 스타뉴스
- 故 송재림, "신랑수업"한다더니..불과 석달 새 무슨 일이 '재조명' [★NEWSing] - 스타뉴스
- "믿기지 않아" 박호산, 故 송재림 밝은 미소 공개..가슴 아픈 추모글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