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만든 배쓰밤 가져가세요" 러쉬, 성수에 체험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러쉬코리아가 우주 공간 콘셉트의 '인터갈락틱 스테이션 인 성수'를 오픈한다.
러쉬는 오는 31일까지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73에서 인터갈락틱 스테이션 인 성수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러쉬의 베스트셀러 배쓰 밤 '인터갈락틱'을 직접 만드는 체험존을 마련한 점이 특징이다.
인터갈락틱 스테이션 인 성수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토존, 기부 스테이지 등 마련
내년초 러쉬 성수점 오픈 예정
러쉬는 오는 31일까지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73에서 인터갈락틱 스테이션 인 성수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인터갈락틱 스테이션은 문화 및 공간 큐레이션 채널 ‘블림프’와 함께 진행하는 행사다. 러쉬는 포토존과 체험존, 기부 스테이지 등 다양한 고객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
러쉬의 베스트셀러 배쓰 밤 ‘인터갈락틱’을 직접 만드는 체험존을 마련한 점이 특징이다. 하루 선착순 140명을 대상으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직접 만든 배쓰 밤은 성수동 매장에 방문해 수령할 수 있다.
또 방문객 기부 캠페인 ‘랜덤 기빙’ 게임도 운영한다. 방문객이 1만원 이상 기부한 경우 추첨을 통해 러쉬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기부금은 지역아동센터를 비롯한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인터갈락틱 스테이션 인 성수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블림프를 통해 연말 마켓 ‘선물장 with LUSH’ 얼리버드 티켓을 구매하면 러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러쉬는 내년 2월 성수동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혜라 (hr120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금감원, 박순혁 작가 압수수색…미공개정보 이용 혐의
- 수원역환승센터서 버스가 보행자 덮쳐..1명 숨지고 15명 부상(종합)
- “같은 제주 맞아?” 폭설 내리는 제주공항, 햇살 비치는 서귀포항 [영상]
- 떠나는 원희룡, 그가 남긴 '자필 편지'엔…
- 3000억 횡령한 경남은행 간부 아내가 김치 사이 숨긴 돈
- 안대로 눈 가리고 성관계 몰래 촬영…아이돌 래퍼 불구속 기소
- [단독]온투업, 기관투자 허용 초읽기…저축은행 모시기 ‘속도전’
- 이동국, 명예 되찾았다…고소인 “오해였다” 사기미수 소송 취하
- “아이가 없어요” 실종 20일만의 신고…이 가족의 비밀 [그해 오늘]
- 이유리 "연민정 신드롬? 화장품 회사, 건물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