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오늘(22일) 새신랑 된다…예비 신부는 비연예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동욱이 오늘(22일)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22일 방송계에 따르면 김동욱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동욱의 예비 신부는 미모를 겸비한 비연예인이다.
소속사는 김동욱의 결혼을 두고 "김동욱과 예비 신부는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보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배우 김동욱이 오늘(22일)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22일 방송계에 따르면 김동욱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식은 외부에는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동욱의 예비 신부는 미모를 겸비한 비연예인이다.
소속사는 김동욱의 결혼을 두고 “김동욱과 예비 신부는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보게 됐다”고 전했다.
지난 8월 김동욱은 직접 손 편지로 결혼을 발표했다. 김동욱은 소속사 채널을 통해 “올겨울, 인생의 다음 단계를 함께 헤쳐 나갈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배우로서나 한 개인으로서나, 항상 책임감을 갖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동욱은 2004년 영화 ‘순흔’으로 데뷔해 2007년 MBC ‘커피프린스 1호점’ ‘손 더 게스트’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영화 ‘국가대표’ ‘신과 함께’ 시리즈 등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와 ‘이로운 사기’로 시청자들을 만났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의 양다리? 마약사건 적극적으로 나선 갤럭시 VS ‘손절’했던 YG [조은별기자의 ★★레
- 황재균 “♥지연이 먼저 꼬셨다.. ‘웃는 게 예쁜 여자가 이상형’ 했더니 돌직구 날리더라” (
- ‘60억 건물주’ 기안84 “헝그리 정신 품고 있다.. 닌텐도 월드처럼 ‘기안랜드’ 어떤가”
- 노홍철, 휠체어 타고 지팡이 짚은 충격 근황 “결국 이 지경까지...”
- ‘부국제 퀸’ 진서연, 10일간 5kg 감량 식단공개 “대용량 오트밀 요리”(편스토랑)
- 과감한 튜브톱 찰떡이네...문가영, 환상적인 독보적 비주얼
- 배우 김강우, 서울 서초구 건물 45억원에 판매…시세차익은 글쎄?
- ‘前 아이돌’ 최모 씨, 불법촬영 혐의로 기소…미성년자 성추행한 멤버 이어 팀 내 2번째 불명
- 서현, 억대 새 차 뽑았다.. 추위도 잊고 오픈카 인증샷 “이름 지어줄 사람?”
- 쓰레기 줍고 흥폭발 김혜수, 제주 올레길의 미녀배우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