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맛 평가단’ 모집… 내달 22일까지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풀무원식품은 22일 'e-fresh(이하 이프레쉬)' 29기 오프라인 맛 평가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프레쉬'는 제품 시식 및 평가 활동을 하는 오프라인 맛 평가단으로, 소비자로서 풀무원이 더욱 좋은 제품을 만들도록 의견을 제시한다.
서울·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20~59세 성인으로 서울 수서동 풀무원 본사 방문이 가능하며, 식품의 맛과 비주얼을 평가하는 활동에 어려움이 없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프레쉬’는 제품 시식 및 평가 활동을 하는 오프라인 맛 평가단으로, 소비자로서 풀무원이 더욱 좋은 제품을 만들도록 의견을 제시한다. 서울·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20~59세 성인으로 서울 수서동 풀무원 본사 방문이 가능하며, 식품의 맛과 비주얼을 평가하는 활동에 어려움이 없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본인 또는 가족이 풀무원을 비롯한 식품회사 관련자일 경우, 현재 식품회사 모니터로 활동 중이거나 과거 풀무원 모니터로 활동한 경우 지원이 불가하다.
모집 기간은 이달 22일부터 다음 달 22일까지다. 이프레쉬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 상단의 이프레쉬 신청 배너를 클릭하여 지원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 발표일은 2024년 1월 23일이며, 활동 기간은 2024년 2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약 6개월이다.
이프레쉬 활동에 따른 보상으로 풀무원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풀무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혜택(회당 3만~4만 원)이 지급된다. 우수 활동자로 선정될 경우 총 100만 원 상당의 추가 경품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한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버스가 시민 덮쳤다… 수원역 환승센터 1명 사망·17명 부상
- ‘대장동 의혹’ 최초 보도 기자 “제보자는 이낙연 최측근”
- 말레이시아 가수 허가령, 결혼 앞두고 극성팬 휘두른 흉기에 사망
- ‘천아용인’ 김용태 “탈당 안해…이준석과 이별 선언은 아냐”
- 친명 정성호 “술 안먹는 한동훈, 尹과 달라…방심하다간 필패”
- 이틀째 꽁꽁 언 제주…적설량 1m육박 · 눈 더 내릴 듯
- “나 픽업하러 올 거지?”…재치 있는 신고로 마약사범 잡은 택시기사
- ‘보복운전 유죄’ 이경 “언론 마녀사냥…당에 이의신청할 것”
- “예술…안 죄송하다”던 경복궁 낙서 20대, 구속심사 후 “죄송하다”
- 中 마오타이 병에 지름 0.2㎜ 구멍…가짜 술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