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연경 아나운서 결혼 “다음 주 결혼, 예쁘게 잘 살겠다”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박연경 아나운서가 결혼한다.
박연경 아나운서는 21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늘은 조금 쑥스럽지만, 개인적인 소식을 전해하려고 한다. 내가 다음 주 결혼한다"고 밝혔다.
박연경 아나운서는 "가족, 친지 및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작은 예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많은 분을 모시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 크지만, 응원해주는 마음 잊지 않고 예쁘게 잘 살겠다. 감사하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박연경 아나운서가 결혼한다.
박연경 아나운서는 21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늘은 조금 쑥스럽지만, 개인적인 소식을 전해하려고 한다. 내가 다음 주 결혼한다”고 밝혔다.
박연경 아나운서는 “가족, 친지 및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작은 예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많은 분을 모시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 크지만, 응원해주는 마음 잊지 않고 예쁘게 잘 살겠다. 감사하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박연경 아나운서는 2013년 MBC 공채 아나운서 33기로 입사해 ‘뉴스투데이’, ‘뉴스데스크-스포츠뉴스’, ‘리얼스토리 눈’ 등에서 활약했다.
안녕하세요 박연경입니다. 오늘은 조금 쑥스럽지만 개인적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다음 주 결혼을 합니다. 가족들, 친지 및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작은 예식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을 모시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 크지만 응원해주시는 마음 잊지 않고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다혜 “남편과 3년간 별거…독박육아에 공황장애”
- 최경환♥박여원, 빚 7억인데…탈모약 들먹이며 여섯째 임신 갈등 (살림남)[TV체크]
- 이경규, 주상욱 하차 요구 왜? 질타에 충혈 사태까지 (도시어부5)
- 피범벅 시신에 가루 세제 잔뜩… 범인 정체 충격 (용형사3)
- 송지은, ♥박위와 열애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 [전문]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
- 고현정, ‘연하남 킬러’ 루머에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