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한소희 ‘경성크리처’ 오늘(22일) 공개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skyb1842@mkinternet.com) 2023. 12. 22. 15: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서준 한소희 주연의 '경성크리처'가 오늘(22일) 베일을 벗는다.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는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이야기다.

'이태원 클라쓰'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과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 드라마 '부부의 세계' 한소희가 각각 장태상과 윤채옥 역을 맡아 호흡을 맞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소희 박서준. 사진|넷플릭스
배우 박서준 한소희 주연의 ‘경성크리처’가 오늘(22일) 베일을 벗는다.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는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이야기다. ‘스토브리그’ 정동윤 감독과 ‘낭만닥터 김사부’ 시리즈의 강은경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이태원 클라쓰’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과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 드라마 ‘부부의 세계’ 한소희가 각각 장태상과 윤채옥 역을 맡아 호흡을 맞춘다.

여기에 넷플릭스 시리즈 ‘마르코 폴로’,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수현이 일본 귀족 부인 마에다 유키코로, ‘도둑들’ ‘힘쎈여자 강남순’의 김해숙이 금옥당 집사 나월댁으로,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 시즌2,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의 조한철이 채옥 아버지이자 베테랑 토두꾼 윤중원으로 분한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위하준도 함께했다.

경성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전당포 금옥당의 대주 태상(박서준)은 본정거리 제1의 정보통으로 불린다. 이시카와 경무관은 벚꽃이 지기 전까지 사라진 자신의 애첩을 찾아내지 못하면 지금까지 태상이 이룬 모든 것을 빼앗겠다는 협박을 하고 모든 정보를 동원했음에도 아무 단서도 찾지 못한 태상은 만주에서 온 윤채옥 부녀에게 도움을 청한다.

10년 전 실종된 어머니를 찾아다니며 죽은 사람도 찾아낸다는 토두꾼이 된 채옥(한소희)은 어머니의 흔적을 쫓아 태상과 손을 잡고 모든 의심이 향하는 옹성병원에 잠입한다. 탐욕으로 얼룩진 곳에서 그들이 마주할 거대한 음모와 끔찍한 비밀은 무엇일까.

‘경성크리처’ 파트1은 22일 오후 5시, 파트2는 내년 1월 5일 공개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