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우 전 복지TV사장 사단법인 좋은이웃 간담회및 송년회 참석
김선우 전 복지TV사장은 21일 목요일 저녁 국회의원회관 제9간담회의실에서 개최된 사)좋은이웃 간담회및 송년회에 좋은이웃 중앙자문위원장으로서 참석을 하였다. 이 날 행사에는 올 한해 동안 각 분야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한 박경미 전 청와대 대변인, 김소연 홍보대사, 민아영 서포터즈에게 표창패를 수여하였다. 특히, 이 날 행사에서 슈퍼모델 출신 권은진 진바비대표가 “따뜻한 온도 연탄나눔 릴레이 기부 행사”에 연탄후원금 100만원을 기부하였고 진바비소속 모델들과 사)좋은이웃 홍보대사로서 연탄후원금 모금행사 및 연탄배달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 하기로 하였다. 김선우 전 복지TV 사장은 “ 제가 좋은이웃 중앙자문위원장으로서 , 오늘 행사처럼 훈훈하고 따뜻한 정이 넘치는 정말 오랫만이며, 최악의 경제침체와 어려운 경제위기가 심화되어 가는 심각한 상황속에 연탄으로 겨울을 나야하는 가구가 늘어가고 있는 안타까운 현실에 연탄후원금을 쾌척해주신 권은진 진바비대표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얼마 남지 않은 2023년, 올초에 계획하셨던 일들을 잘 마무리 하시기를 간절히 기원한다”고 말했다.
올해로 창립 19년을 맞이한 사)좋은이웃은 전국 100여개의 지회가 구성되어 있고, 전국 방방곡곡에 어렵고 힘든 어르신및 소외계층분들을 찾아가 집수리봉사, 미용봉사, 급식봉사, 어르신효잔치, 각종 문화공연, 연탄나눔행사등을 하는 비영리법인 민간봉사단체이다.
한편, 사) 좋은이웃이 9회째 진행해오고 있는 “ 따뜻한 온도 연탄나눔”행사는 2024년 1월말까지 연탄 2만장을 모금하여 전국 50여 가정에 연탄을 배달할 예정이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