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역서울284는 '비밀의 성탄역'…크리스마스 이브까지 문화마켓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은 "문화역서울284의 기획 프로그램 '비밀의 성탄역: 3일간 열리는 크리스마스 문화 마켓'을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장동광 공진원 원장은 "올해 문화역서울284의 마지막 기획프로그램인 '비밀의 성탄역: 3일간 열리는 크리스마스 문화 마켓'이 아름다운 근대 문화유산과 함께 디자인과 공예의 가치를 향유할 수 있는 특별한 연말명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현경 기자 =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은 "문화역서울284의 기획 프로그램 '비밀의 성탄역: 3일간 열리는 크리스마스 문화 마켓'을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선물 수요가 많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기획된 이번 행사는 국내 디자이너, 공예 브랜드 중심의 마켓으로 구성됐다.
행사 기간에는 가구, 문구, 생활 소품, 식품, 아동, 패션 등 각 분야에서 주목받는 90여 개의 브랜드 상품도 만날 수 있다.
가족 단위 관람객을 배려한 풍성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있다. 1층 중앙홀에 설치된 붉은색과 초록색 조합의 미디어 트리를 지나 2층 그릴에 오르면 어린이 도서책방을 만날 수 있다. 사전 예매 후 참여할 수 있는 어린이 음악놀이 공연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내 깜짝 이벤트로 성탄역 곳곳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산타 퍼레이드와 기념촬영도 준비돼 있다. 성탄역 마켓 참가브랜드들이 준비한 푸짐한 경품추첨, 크리스마스 재즈공연도 펼쳐진다.
장동광 공진원 원장은 "올해 문화역서울284의 마지막 기획프로그램인 '비밀의 성탄역: 3일간 열리는 크리스마스 문화 마켓'이 아름다운 근대 문화유산과 함께 디자인과 공예의 가치를 향유할 수 있는 특별한 연말명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wisek@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