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게임스튜디오 ‘블랙클로버 모바일’, 내년 실시간 아레나 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게임스튜디오(대표 최재영)는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에 실시간 아레나 대회를 내년 2월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실시간 아레나 대회는 소규모로 진행되는 베타 테스트 형식으로 치러진다.
신청자 중 순위에 따라 최종 32명을 선발하며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블랙 크리스탈 500개를 제공한다.
내년 1월 22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하며 2월 3일 본선 경기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실시간 아레나 대회는 소규모로 진행되는 베타 테스트 형식으로 치러진다. 시즌1부터 시즌8까지 진행된 전체 아레나 정규 시즌에서 상위 리그에 승격한 기록이 있는 이용자들에게 참가 신청 자격을 부여한다.
신청자 중 순위에 따라 최종 32명을 선발하며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블랙 크리스탈 500개를 제공한다. 1위에게는 블랙 크리스탈, SSR 등급 마도사 피스, SSR 등급 스킬 각성 페이지 등도 선물한다. 내년 1월 22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하며 2월 3일 본선 경기를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푸시 보상 이벤트도 실시한다. 행동력과 함께 25일에는 붉은 랍스터 찜 100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