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희 주연작 '크리스마스가 따뜻한 이유', 안방서 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이광희의 주연작 '크리스마스가 따뜻한 이유는 말이죠'가 오늘(22일) KBS1 '독립영화관'을 통해 방송된다.
22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순에 따르면 이광희가 주연으로 열연을 펼친 '크리스마스가 따뜻한 이유는 말이죠'는 이날 KBS1를 통해 방영된다.
한편 이광희가 열연한 '크리스마스가 따뜻한 이유는 말이죠'는 이날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예 이광희의 열연 예고
신예 이광희의 주연작 '크리스마스가 따뜻한 이유는 말이죠'가 오늘(22일) KBS1 '독립영화관'을 통해 방송된다.
22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순에 따르면 이광희가 주연으로 열연을 펼친 '크리스마스가 따뜻한 이유는 말이죠'는 이날 KBS1를 통해 방영된다. '크리스마스가 따뜻한 이유는 말이죠'는 추락 사고 후 초월적 신체능력을 갖게 된 영화배우 차유진이 히어로로 활동하던 도중 직접 만든 코스튬이 겨울이 되면 너무 춥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후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자신을 응원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팬들에게 코스튬 제작 도움을 요청하면서 생기는 해프닝을 그리고 있는 작품이다.
이광희는 극 중 히어로 '레드'의 팬카페 매니저 로카탄스키 역으로 히어로 레드의 코스튬 제작을 진두지휘하고 레드와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역할을 맡았다.
몰입하게 만드는 노련한 연기력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출연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며 떠오르는 신예로 평가받고 있는 이광희는 내년에 방영 예정인 '브랜딩 인 성수동' 'S라인' '스터디그룹' 등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이광희가 열연한 '크리스마스가 따뜻한 이유는 말이죠'는 이날 방송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성연·김가온, 뒤늦게 알려진 파경…SNS서 심경 고백
- 박연경 MBC 아나운서, 깜짝 결혼 발표 "예쁘게 잘 살겠다"
- 이병헌♥이민정, 오늘(21일) 득녀…소속사 "산모와 아이 건강"
- '미스트롯3', 첫 방송 전부터 터졌다…유튜브 통합 조회수 300만
- '미스트롯3' 오유진·신수지·빈예서 올하트…순간 시청률 '17%'
- '나는 솔로' 15기 옥순·광수 웨딩화보 공개…우아한 자태 '눈길'
- 최백호, '낭만시대' 방송 중단하고 병원행 "진행할 힘이 없어"
- 이동국 측, 사기미수 피소에 밝힌 입장 "주장 내용 사실무근"
- '이재, 곧 죽습니다' 이도현, 군백기에도 여전한 존재감
- 시크릿 송지은, 깜짝 열애 발표 "예쁜 사랑 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