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의 건강한 목소리로 탄생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위시' 메인테마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 아이돌로 자리매김한 아이브 안유진이 디즈니 100주년 기념작인 장편 뮤지컬 애니메이션 '위시'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아이브 안유진의 스페셜 콜라보 음원과 뮤직비디오 참여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는 마법의 왕국 로사스에 살고 있는 당찬 소녀 '아샤'가 무한한 에너지를 지닌 '별'과 함께 절대적 힘을 가진 '매그니피코 왕'에 맞서면서, 한 사람의 진심 어린 소원과 용기가 얼마나 놀라운 일을 만들어 낼 수 있는지 보여주는 디즈니 100주년 기념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대세 아이돌로 자리매김한 아이브 안유진이 디즈니 100주년 기념작인 장편 뮤지컬 애니메이션 '위시'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22일 오후 1시에 공개된 '위시' 스페셜 콜라보 음원 ‘소원을 빌어’(This Wish)는 작품의 메인 테마곡이자 주인공 ‘아샤’의 가슴 속 깊은 소원을 담아낸 노래로 그 누구보다 ‘로사스 왕국’을 사랑하는 ‘아샤’의 간절한 마음과 작품의 스토리가 어우러진 곡이다.
스페셜 콜라보 아티스트로 발탁된 아이브 안유진은 특유의 청아한 목소리와 섬세한 감정선으로 ‘소원을 빌어’(This Wish)를 탁월하게 표현해내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저 하늘 위 별들아 알려줘, 모든 두려움 떨쳐버리게”, “수많은 시련 찾아온다 해도 나 하나씩 헤쳐 나갈 거야” 등의 가사들은 모두에게 희망을 전할 '위시'의 메시지를 가득 담아내고 있을 뿐 아니라 ‘아샤’에 완벽하게 몰입한 아이브 안유진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듣는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안긴다.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진심을 다해 열창하는 아이브 안유진의 모습이 담겨 작품에 대한 감동과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평소 디즈니의 팬이라고 밝힌 안유진은 “디즈니 100주년이라는 의미있는 순간에 참여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라며 이번 콜라보에 임한 소감을 전해와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처럼 '위시'는 국내 최정상 아이돌 아이브 안유진과 함께 완성한 ‘소원을 빌어’(This Wish)를 통해 개봉을 기다리는 국내 관객들에게 또 다른 감동과 특별한 추억을 안길 전망이다. ‘소원을 빌어’(This Wish) 스페셜 콜라보 뮤직비디오는 ‘디즈니 뮤직 코리아 VEVO’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금 바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브 안유진의 스페셜 콜라보 음원과 뮤직비디오 참여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는 마법의 왕국 로사스에 살고 있는 당찬 소녀 ‘아샤’가 무한한 에너지를 지닌 ‘별’과 함께 절대적 힘을 가진 ‘매그니피코 왕’에 맞서면서, 한 사람의 진심 어린 소원과 용기가 얼마나 놀라운 일을 만들어 낼 수 있는지 보여주는 디즈니 100주년 기념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2024년 1월 3일 극장 개봉을 앞둔 〈위시〉는 2D 뿐만 아니라 3D, 돌비시네마, 4DX, MX 4D 등 다양한 포맷을 통해 오직 극장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시네마틱 경험의 진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은, ‘전신마비’ 유튜버와 열애…“휠체어 데이트? 솔직히 더 편해”
- “연봉 245억 주겠다” 中제안 거절한 페이커…유재석도 이유 듣고 ‘감동’
- 한효주 “김밥지옥” 美사람들, 30줄 싸가더니…김 수출, 年1조원 찍었다
- 예산시장은 백종원 신고했는데…‘매출 30배’ 홍탁집 반전 근황 화제
- “몸에 좋다고, 약 끊고 매일 영양제 8개씩 먹었다” 20대 여성에 무슨 일이
- 수도권 직장인, 매일 출퇴근 시간만 아껴도…길에서 버리는 시간 대체 얼마?
- “월급 한 푼 안쓰고 15년 모아야” 서울 집주인 되는 길, 더 멀어졌다
- [영상] 주차장 차단기에 손님 콧등 ‘퍽’…마트 측 “부주의 때문, 책임 못 져”
- “환경부보다 더 열일하네” 쓰레기 줍는 연예인 누군가 했더니 [지구, 뭐래?]
- 장윤정 “2시간 해골된 기분” 연습용 음원 발매돼 진땀…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