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출신 송지은, 전신마비 극복한 ‘휠체어 유튜버’ 박위와 공개열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시크릿 출신 가수 겸 배우 송지은이 유튜브 채널 '위라클'을 운영 중인 유튜버 박위와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21일 송지은은 자신의 개인채널에 "오늘은 성탄절을 앞두고 제 삶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을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한다. 사랑하는 저의 연인"이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걸그룹 시크릿 출신 가수 겸 배우 송지은이 유튜브 채널 ‘위라클’을 운영 중인 유튜버 박위와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21일 송지은은 자신의 개인채널에 “오늘은 성탄절을 앞두고 제 삶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을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한다. 사랑하는 저의 연인”이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박위는 2014년 건물 낙상사고를 당해 경추가 골절돼 전신마비 판정을 받은 후 재활에 매진해 현재는 휠체어를 타고 생활하고 있다.
송지은은 “제가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오랜 기간 송지은이라는 사람을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 삶을 대하는 멋진 태도와 사람을 사랑할 줄 아는 넉넉한 마음을 가진 사랑스러운 제 짝꿍과의 만남을 기도로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박위 역시 같은 날 개인채널에 “작년 겨울, 욕창으로 수개월 간의 어렵고 힘든 시기를 겪으며 제 인생에 대해 깊게 생각해볼 수 있었다. 그런 고난의 시간이 지나고 제게 큰 선물 같은 사람이 찾아왔다”고 설명했다.
위라클 채널에도 두 사람이 등장하는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 속 박위는 “내가 다리가 마비돼서 휠체어를 타는데 걱정이 없었느냐”라고 묻자, 송지은은 “걱정이 없었다. 초반엔 생각을 안 하고 만났다”라고 답했다.
한편 박찬홍 PD 아들로도 알려진 박위는 지난 2019년 위라클팩토리를 설립해 ‘위라클(Weracle)’이라는 이름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그는 ‘2022 서울시 복지상’ 장애인 인권 분야 대상 수상자로 선정되기도 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의 양다리? 마약사건 적극적으로 나선 갤럭시 VS ‘손절’했던 YG [조은별기자의 ★★레
- 황재균 “♥지연이 먼저 꼬셨다.. ‘웃는 게 예쁜 여자가 이상형’ 했더니 돌직구 날리더라” (
- ‘60억 건물주’ 기안84 “헝그리 정신 품고 있다.. 닌텐도 월드처럼 ‘기안랜드’ 어떤가”
- 과감한 튜브톱 찰떡이네...문가영, 환상적인 독보적 비주얼
- ‘부국제 퀸’ 진서연, 10일간 5kg 감량 식단공개 “대용량 오트밀 요리”(편스토랑)
- 배우 김강우, 서울 서초구 건물 45억원에 판매…시세차익은 글쎄?
- ‘前 아이돌’ 최모 씨, 불법촬영 혐의로 기소…미성년자 성추행한 멤버 이어 팀 내 2번째 불명
- 서현, 억대 새 차 뽑았다.. 추위도 잊고 오픈카 인증샷 “이름 지어줄 사람?”
- 쓰레기 줍고 흥폭발 김혜수, 제주 올레길의 미녀배우 근황
- 송지은, 전신마비 극복 ‘위라클’ 박위와 깜짝 열애 발표 “휠체어 데이트 걱정 없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