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곧' 이도현, 고윤정과 완벽 호흡…파트1 엔딩 장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도현이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 묵직한 열연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이도현은 지난 15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이하 '이재곧')에서 최이재(서인국 분)가 일곱 번째로 환생한 인물 장건우를 연기했다.
이도현은 여러 시크릿 캐스트가 쌓아온 최이재의 감정선을 묵직하면서도 섬세하게 이어냈다.
이도현은 연인의 앞에 서 있는 인물의 감정부터 예상치 못한 상황에 놓인 최이재의 가슴 먹먹한 마음을 처절하게 그려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도현은 지난 15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이하 ‘이재곧’)에서 최이재(서인국 분)가 일곱 번째로 환생한 인물 장건우를 연기했다.
이도현은 ‘18 어게인’에서 함께했던 하병훈 감독과의 인연으로 출연을 결정했다. 또한 입대 전 마지막으로 촬영한 작품인 것이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았다.
장건우 에피소드는 ‘이재곧’의 거대한 세계관 속에서 파트1 대미를 장식하며 몰입감을 높였다. 이도현은 여러 시크릿 캐스트가 쌓아온 최이재의 감정선을 묵직하면서도 섬세하게 이어냈다. 이도현은 서인국과 혼연일체 되어 목소리 톤과 말투, 표정, 시선 등으로 극의 깊이를 더했다.
‘이재곧’은 프라임비디오 주요 동남아시아 지역 1위를 포함 전 세계 43개 지역 톱 10에 진입하며 흥행 중이다. 파트2는 내년 1월 5일 공개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 5999원씩'…신한카드, 약사들 수상한 결제에 카드 정지
- 3000억 횡령한 경남은행 간부 아내가 김치 사이 숨긴 돈
- "청소년, 술 마시고 '셀프신고'" 억울한 자영업자 피해 막는다
- 안대로 눈 가리고 성관계 몰래 촬영…아이돌 래퍼 불구속 기소
- `극강 한파` 주말부터 주춤…전국 곳곳엔 `화이트 크리스마스`
- '매일 5999원씩'…신한카드, 약사들 수상한 결제에 카드 정지
- “아이가 없어요” 실종 20일만의 신고…이 가족의 비밀 [그해 오늘]
- '김연경이 지쳤다' 흔들리는 흥국생명, 이대로 무너지나
- 온라인 플랫폼 공연 시청 차질, 환불은 가능할까요[궁즉답]
- 한 병에 55만원 中 ‘황제주’에 0.2㎜ 구멍 뚫어 가짜 채운 일당 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