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첫 해외 가맹점 '괌'서 오픈… “해외 시장 진출 본격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디야커피는 해외 가맹 1호점이자 3900호점 '괌 마이크로네시아몰점'을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다야커피 해외1호점은 괌 현지 인기 쇼핑몰 마이크로네시아몰 내 1층에 위치했다.
괌 마이크로네시아몰점은 26평형대의 중형 매장으로 이디야커피 국내 최신 인테리어 콘셉트그대로 연출했다.
이디야커피는 향후 미국 본토 진출 준비를 위한 테스트 베드로 괌을 점찍고 내년 중 괌 2호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디야커피는 해외 가맹 1호점이자 3900호점 '괌 마이크로네시아몰점'을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다야커피 해외1호점은 괌 현지 인기 쇼핑몰 마이크로네시아몰 내 1층에 위치했다. '비니스트', '커피믹스' 등 현지 유통제품과 시너지를 위해 국제가맹 방식으로 개점했다.
괌 마이크로네시아몰점은 26평형대의 중형 매장으로 이디야커피 국내 최신 인테리어 콘셉트그대로 연출했다. 해당 점포에서는 시즌 메뉴를 제외한 국내 상시 메뉴 모두를 즐길 수 있으며 현지 특성을 반영한 특화 메뉴인 음료 7종과 베이커리 12종을 선보인다.
이디야커피는 향후 미국 본토 진출 준비를 위한 테스트 베드로 괌을 점찍고 내년 중 괌 2호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이를 발판 삼아 미국은 물론 동남아 국가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첫 해외 가맹점을 개점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주와의 동반 성장과 고객 만족이라는 최우선 가치를 발판으로 이디야커피를 전 세계에서 맛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과 도전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영업자 187만명에 이자 85만원 환급
- 삼성전자, 日 요코하마에 첨단 패키징연구센터 세운다
- 알뜰폰 도매제공 상설화…업계 “환영 속 보완장치 필요”
- 구슬 같은 얼음왕국…천왕성 13개 고리가 선명하게
- 이스라엘 병사, 아이폰 덕에 총알 막아 '구사일생'
- ASML, 차세대 EUV 장비 '하이 NA' 첫 출하...인텔 오레곤 팹 적용
- 더존비즈온, 기업 ESG 사업 청년 고용 활성화 유공 노동부장관상 수상
- NIGT, 세계 탄소·기후 DB 한눈에 보는 'PLANET' 구축
- 올해 日 관광객 2000만명 돌파… 4명 중 1명은 '한국인'
- 3100만㎞ 떨어진 우주에서 온 고양이 영상 [숏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