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손태영 콩밥 먹이려다가 꼼수… 콩가루였네 (뉴저지 손태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태영이 자녀들 편식을 막기 위해 특별한 레시피를 공개했다.
21일 유튜브 채널 'Mrs. 뉴저지 손태영'에는 '미국 엄마 손태영이 밥 지을 때 쓰는 비밀 레시피 최초 공개(밥+???)'라는 짤막한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손태영은 "아이들이 콩을 잘 안 먹는다. 가만히 생각하니 밥할 때 콩가루를 넣으면 어떨까 싶었다. 안 먹는 것보다 낫지 않을까 했다. 한국에서 우리 언니 통해 오빠(권상우) 올 때마다 두 통씩 받아 밥할 때 넣어 먹는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유튜브 채널 ‘Mrs. 뉴저지 손태영’에는 ‘미국 엄마 손태영이 밥 지을 때 쓰는 비밀 레시피 최초 공개(밥+???)’라는 짤막한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손태영은 “아이들이 콩을 잘 안 먹는다. 가만히 생각하니 밥할 때 콩가루를 넣으면 어떨까 싶었다. 안 먹는 것보다 낫지 않을까 했다. 한국에서 우리 언니 통해 오빠(권상우) 올 때마다 두 통씩 받아 밥할 때 넣어 먹는다”고 설명했다.
손태영은 “그런데 아이들이 콩가루인지도 모른다. 그냥 밥이 고소하다”고 편식하지 않고 콩밥 아닌 콩가루 밥을 즐기는 아이들 상황을 전했다.
손태영은 직접 밥을 짓기도 했다. 손태영은 “언니가 보내준 검은 콩가루 보내줬다. 그냥 콩가루를 작은 밥숟갈 하나면 될 거 같다. 이걸 풀리게 저어준다”고 콩가루 밥 레시피를 공개했다.
손태영은 밥이 완성되자, “밥이 잘 됐다”며 밥을 뒤적이더니 콩가루를 보여준다.
한편 손태영은 권상우와 2008년 9월 결혼했다.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현재 손태영은 자녀들과 미국 뉴저지에 거주 중이다. 권상우는 국내 일정이 있을 때 외에는 출국해 현지에서 가족과 시간을 보낸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다혜 “남편과 3년간 별거…독박육아에 공황장애”
- 최경환♥박여원, 빚 7억인데…탈모약 들먹이며 여섯째 임신 갈등 (살림남)[TV체크]
- 이경규, 주상욱 하차 요구 왜? 질타에 충혈 사태까지 (도시어부5)
- 최백호, 라디오 생방 中 응급실行…배성재 긴급 투입
- 추신수, ♥아내+세 자녀 최초 리얼 일상 공개…‘살림남2’ 합류 [공식]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