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출신 송지은 열애 상대 유튜버 박위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시크릿 출신 배우 송지은이 유튜버 박위와 열애 중이라고 직접 밝히면서 박위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지난 21일 송지은은 자신의 SNS를 통해 박위와의 열애를 전하면서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유튜브를 통해 박위는 송지은과의 첫 만남부터 열애까지 도달하게 된 과정을 밝히면서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유튜브에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송지은과 박위는 교회에서 처음 만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위 향한 관심 고조
그룹 시크릿 출신 배우 송지은이 유튜버 박위와 열애 중이라고 직접 밝히면서 박위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지난 21일 송지은은 자신의 SNS를 통해 박위와의 열애를 전하면서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송지은은 "오늘은 성탄절을 앞두고 제 삶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을 소개하려고 한다. 사랑하는 저의 연인이다"라고 말했다.
송지은은 1990년생, 박위는 1988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는 2살이다. 유튜브를 통해 박위는 송지은과의 첫 만남부터 열애까지 도달하게 된 과정을 밝히면서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유튜브에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송지은과 박위는 교회에서 처음 만났다.
당시를 두고 송지은은 "휠체어를 타고 들어와 사람들에게 인사를 하며 들어왔던 게 기억난다. 스스로에게 놀랐던 게 배우자는 이성 간의 사랑을 해야 하지 않나. 그런 사람이 나타나면 내 마음이 사랑으로 가득 차게 해달라고 기도했었는데, 생전 처음 보는 박위라는 사람을 보고 호감의 문이 확 열렸다"라고 회상했다. 박위 역시 "그 자리에 열 명이 있었는데 한 명이 눈에 팍 튀었다"라면서 송지은을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첫 만남 이후 박위와 송지은은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하면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한편 박위는 이날 기준 5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다. 지난 2014년 사고로 전신마비 판정을 받았으나 재활 후 현재 휠체어를 타면서 유튜브와 방송으로 근황을 전하고 있다. 박위는 한 방송을 통해 2014년 불의의 낙상사고로 전신마비를 진단받았던 사연을 전하면서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그의 아버지는 드라마 '부활' '상어' '마왕' '기적의 형제' 등을 연출한 박찬홍 감독이라는 사실이 함께 알려졌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성연·김가온, 뒤늦게 알려진 파경…SNS서 심경 고백
- 박연경 MBC 아나운서, 깜짝 결혼 발표 "예쁘게 잘 살겠다"
- 이병헌♥이민정, 오늘(21일) 득녀…소속사 "산모와 아이 건강"
- '미스트롯3', 첫 방송 전부터 터졌다…유튜브 통합 조회수 300만
- '미스트롯3' 오유진·신수지·빈예서 올하트…순간 시청률 '17%'
- '나는 솔로' 15기 옥순·광수 웨딩화보 공개…우아한 자태 '눈길'
- 최백호, '낭만시대' 방송 중단하고 병원행 "진행할 힘이 없어"
- 이동국 측, 사기미수 피소에 밝힌 입장 "주장 내용 사실무근"
- '이재, 곧 죽습니다' 이도현, 군백기에도 여전한 존재감
- 시크릿 송지은, 깜짝 열애 발표 "예쁜 사랑 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