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시원, '술도녀2'부터 '이재곧'까지…흥행 이끈 존재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시원이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서 활약을 펼쳤다.
최시원은 올초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술꾼도시여자들2'(이하 '술도녀2')의 강북구 역으로 시청자들을 찾았다.
더불어 지난 15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이하 '이재곧')에서는 태강그룹 둘째아들 박진태 역으로 생생한 기내 액션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시원은 올초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술꾼도시여자들2’(이하 ‘술도녀2’)의 강북구 역으로 시청자들을 찾았다. 시즌1 보다 한층 강력해진 비주얼과 다이내믹한 이야기를 선사하며 역대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중 최고 수치로 시청 UV(Unique Visitor, 순 방문자 수) 1위를 기록하는 데 힘을 보탰다.
뿐만 아니라 최시원은 OTT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 기준, 공개 일주일 만에 넷플릭스 TV쇼 부문 글로벌 1위에 등극했던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에서 재벌 3세 홍민범 역을 맡았다. 그는 파격적인 열연과 통쾌한 사이다 전개를 이끌며 새로운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더불어 지난 15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이하 ‘이재곧’)에서는 태강그룹 둘째아들 박진태 역으로 생생한 기내 액션을 선보였다. ‘이재곧’은 첫 공개 이후 티빙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달성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처럼 최시원은 올 한 해 탄탄한 연기력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구축하며 작품의 흥행몰이에 큰 기여를 한 만큼, 2024년에는 또 어떠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최시원이 출연하는 ‘이재곧’ 파트2는 오는 2024년 1월 5일 공개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 5999원씩'…신한카드, 약사들 수상한 결제에 카드 정지
- 3000억 횡령한 경남은행 간부 아내가 김치 사이 숨긴 돈
- "청소년, 술 마시고 '셀프신고'" 억울한 자영업자 피해 막는다
- 안대로 눈 가리고 성관계 몰래 촬영…아이돌 래퍼 불구속 기소
- `극강 한파` 주말부터 주춤…전국 곳곳엔 `화이트 크리스마스`
- '매일 5999원씩'…신한카드, 약사들 수상한 결제에 카드 정지
- “아이가 없어요” 실종 20일만의 신고…이 가족의 비밀 [그해 오늘]
- '김연경이 지쳤다' 흔들리는 흥국생명, 이대로 무너지나
- 온라인 플랫폼 공연 시청 차질, 환불은 가능할까요[궁즉답]
- 한 병에 55만원 中 ‘황제주’에 0.2㎜ 구멍 뚫어 가짜 채운 일당 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