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민효린, 180억 러브하우스 속 파우더룸에서 뽐낸 청순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가수 민효린이 최근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민효린은 가수 태양과의 러브하우스 속 파우더룸에서 거울 셀카를 남겼다.
특히 민효린이 사진을 촬영한 장소인 파우더룸은 호텔급의 남다른 규모와 화이트 톤의 깔끔한 인테리어로 구성돼 눈길을 끌었다.
앞서 민효린은 지난 8월 23일 채널 'VOGUE JAPAN'에 '민효린 시연. 내추럴한 매력이 돋보이는 심플 메이크업 비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해 남편 태양과의 러브하우스 속 파우더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겸 가수 민효린이 최근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민효린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민효린은 가수 태양과의 러브하우스 속 파우더룸에서 거울 셀카를 남겼다. 민효린은 초근접 셀카에도 굴욕 없는 투명한 피부와 화려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사진을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유발했다.
특히 민효린이 사진을 촬영한 장소인 파우더룸은 호텔급의 남다른 규모와 화이트 톤의 깔끔한 인테리어로 구성돼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본 누리꾼은 “많이 보고싶었어요”, “너무 예뻐요”, “예쁜 사람 특 근접 셀카도 예쁨”, “너무 청순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민효린은 지난 8월 23일 채널 ‘VOGUE JAPAN’에 ‘민효린 시연. 내추럴한 매력이 돋보이는 심플 메이크업 비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해 남편 태양과의 러브하우스 속 파우더룸을 공개했다.
민효린, 태양 부부의 러브하우스는 한남동에 위치해 서울에서 가장 비싼 집으로 알려졌다. 아파트는 역대 부동산 최고가인 180억 원을 기록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민효린은 2018년 빅뱅 태양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사진=민효린 소셜네트워크서비스, ‘VOGUE JAPAN’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강성연 김가온, 지난해 이혼 “다른 사고방식에 충돌 잦아, 일사천리로 진행”[전문]
- ‘살림남’ 저주일까 벌써 3커플 파경, 강성연 김가온→율희 결혼생활 끝
- ‘송지은 열애♥’ 전신마비 유튜버 박위 누구? ‘부활’ 박찬홍 감독 아들[종합]
- 男아이돌, 여자친구 20회 몰카 촬영 재판行…건강상 활동중단이라더니
- 송지은, 전신마비 유튜버 박위와 열애 “선물 같이 찾아온 ♥”
- 결혼 결정까지 10일 걸린 강성연 김가온, 11년 만 이혼[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