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신흥 가왕 '인센스' 첫 가왕 방어전…특별 선곡은?

유정민 2023. 12. 22. 14: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신흥 가왕 '인센스'가 첫 번째 가왕 방어전에 도전한다.

이번 주,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애절한 감성 발라드를 선보이며 새롭게 가왕에 등극한 '인센스'가 첫 번째 가왕 방어전에 도전한다.

가왕 '인센스'와 실력파 복면 가수들의 가창력 한판 대결은 이번 주 일요일 오후 6시 5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신흥 가왕 '인센스'가 첫 번째 가왕 방어전에 도전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지난주에 이어 '7연승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 서문탁, '4연승 가왕 독수리 건' 이현, '3연승 가왕 5월의 에메랄드' 유미, '보컬의 교과서' 임한별, '만능 엔터테이너' 수빈, '감성 보컬' 김재환, '4세대 루키 걸그룹' 라임라잇(LIMELIGHT) 수혜·미유가 합류해 날카로운 추리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번 주,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애절한 감성 발라드를 선보이며 새롭게 가왕에 등극한 '인센스'가 첫 번째 가왕 방어전에 도전한다. 그가 2연승을 위해 어떤 선곡을 준비했을지 기대가 증폭되는 가운데 첫 방어전부터 그의 황금 가면을 위협할 막강한 실력의 도전자들이 등장하며 녹화장에 긴장감이 맴돌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공연의 황제이자 최근 '숲튽훈'이라는 별명으로 MZ세대에게 인기몰이 중인 김장훈이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바로 한 복면 가수를 위해 영상 편지를 보내온 것인데 특히 그는 이 복면 가수에 대해 “제가 이분의 열렬한 팬이다”, “내로라하는 보컬리스트들에게 극찬을 받았으며, 오늘 가왕이 될 수 있는 실력자다”라고 밝혀 정체를 두고 추리 열기가 뜨거워진다.

또한, 귀를 사로잡는 독보적인 음색으로 천재 작곡가 유영석의 극찬을 받은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유영석은 연신 환호하며 “표를 휩쓸 만큼 아름다운 목소리를 들려주셔서 감동 받았다”라고 밝히는데 이에 다른 판정단 역시 복면 가수의 음색을 칭찬하며 박수를 보낸다.

가왕 '인센스'와 실력파 복면 가수들의 가창력 한판 대결은 이번 주 일요일 오후 6시 5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