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 카바노 드디어 등록 완료, 23일 DB전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노의 새 아시아쿼터 알렉스 카바노의 선수 등록이 드디어 완료됐다.
KBL은 22일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의 아시아쿼터 선수 알렉스 카바노의 선수 등록이 완료됐다"고 발표했다.
조쉬 토랄바의 대체로 소노 유니폼을 입게 된 카바노는 1982년생의 베테랑이다.
소노 김승기 감독은 "슛도 좋고, 패스도 잘한다. 경기 운영도 할 줄 안다. 외국 선수 보러 필리핀에 갔을 때 괜찮다고 봤던 선수다. 나이가 먹으면서 이제 한국에 오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소노의 새 아시아쿼터 알렉스 카바노의 선수 등록이 드디어 완료됐다.
KBL은 22일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의 아시아쿼터 선수 알렉스 카바노의 선수 등록이 완료됐다”고 발표했다.
소노는 이정현 공백으로 인해 앞선 고민을 안고 있는 상황에서 지원군을 맞이하게 됐다. 조쉬 토랄바의 대체로 소노 유니폼을 입게 된 카바노는 1982년생의 베테랑이다. 풍부함 경험에 패스 능력을 기대하고 있다.
소노 김승기 감독은 “슛도 좋고, 패스도 잘한다. 경기 운영도 할 줄 안다. 외국 선수 보러 필리핀에 갔을 때 괜찮다고 봤던 선수다. 나이가 먹으면서 이제 한국에 오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카바노는 이변이 없는 한 오는 23일 DB와의 홈경기를 통해 KBL 데뷔전을 치를 예정이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의 양다리? 마약사건 적극적으로 나선 갤럭시 VS ‘손절’했던 YG [조은별기자의 ★★레
- 황재균 “♥지연이 먼저 꼬셨다.. ‘웃는 게 예쁜 여자가 이상형’ 했더니 돌직구 날리더라” (
- ‘60억 건물주’ 기안84 “헝그리 정신 품고 있다.. 닌텐도 월드처럼 ‘기안랜드’ 어떤가”
- ‘前 아이돌’ 최모 씨, 불법촬영 혐의로 기소…미성년자 성추행한 멤버 이어 팀 내 2번째 불명
- ‘부국제 퀸’ 진서연, 10일간 5kg 감량 식단공개 “대용량 오트밀 요리”(편스토랑)
- 과감한 튜브톱 찰떡이네...문가영, 환상적인 독보적 비주얼
- 서현, 억대 새 차 뽑았다.. 추위도 잊고 오픈카 인증샷 “이름 지어줄 사람?”
- 쓰레기 줍고 흥폭발 김혜수, 제주 올레길의 미녀배우 근황
- 송지은, 전신마비 극복 ‘위라클’ 박위와 깜짝 열애 발표 “휠체어 데이트 걱정 없다” [종합]
- 결혼 45년차 이혜정, 남편과 황혼이혼 준비 “아들 고교시절부터 이혼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