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현, 조장혁 '러브' 리메이크…라이브 클립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영현이 '러브' 라이브 클립으로 믿고 듣는 보컬의 면모를 보여줬다.
제이지스타는 지난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영현의 '러브(Love)'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이영현이 '만약에' 프로젝트를 통해 리메이크한 '러브'는 조장혁의 원곡을 이영현의 색깔로 재탄생시킨 노래다.
이영현은 포지션 '너에게'에 이어 두 번째로 '러브'까지 리메이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믿고 듣는 보컬 면모 뽐낸 이영현
가수 이영현이 '러브' 라이브 클립으로 믿고 듣는 보컬의 면모를 보여줬다.
제이지스타는 지난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영현의 '러브(Love)'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영현은 첫 소절부터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그는 잔잔한 멜로디와 어우러진 가창력으로 듣는 이들에게 전율을 안겼다.
이영현은 재해석을 통해 원곡과 또 다른 느낌을 완성했다. 초반에 감정을 절제했던 그는 후반에는 감정과 고음을 폭발시키며 감동을 극대화했다. 이영현의 목소리는 대중의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는데 성공했다.
이영현이 '만약에' 프로젝트를 통해 리메이크한 '러브'는 조장혁의 원곡을 이영현의 색깔로 재탄생시킨 노래다. 예쁘고 순수한 마음으로 상대방을 사랑한다는 이야기가 담겼다. 이영현은 포지션 '너에게'에 이어 두 번째로 '러브'까지 리메이크했다.
'만약에' 프로젝트는 제이지스타의 첫 음원 프로젝트다. '만약에 이 명곡을 다른 목소리로 부른다면?'이란 질문에서 시작됐다. 이영현 이후 다음 주자가 누가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성연·김가온, 뒤늦게 알려진 파경…SNS서 심경 고백
- 박연경 MBC 아나운서, 깜짝 결혼 발표 "예쁘게 잘 살겠다"
- '미스트롯3', 첫 방송 전부터 터졌다…유튜브 통합 조회수 300만
- 이병헌♥이민정, 오늘(21일) 득녀…소속사 "산모와 아이 건강"
- '미스트롯3' 오유진·신수지·빈예서 올하트…순간 시청률 '17%'
- 최백호, '낭만시대' 방송 중단하고 병원행 "진행할 힘이 없어"
- 이동국 측, 사기미수 피소에 밝힌 입장 "주장 내용 사실무근"
- '나는 솔로' 15기 옥순·광수 웨딩화보 공개…우아한 자태 '눈길'
- 시크릿 송지은, 깜짝 열애 발표 "예쁜 사랑 하는 중"
- 245억 거절? 골프장 있는 집?…페이커, '유퀴즈' 통해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