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이어 야마모토까지 총출동' 서울시리즈 초대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시리즈의 티켓 구하기가 더 어려워질 것으로 보인다.
오타니 쇼헤이(29)에 이어 야마모토 요시노부(25)의 데뷔전도 고척 스카이돔이 될 전망이다.
오타니에 이어 야마모토까지 LA 다저스 유니폼을 입고 서울시리즈에 참가하기 때문.
앞서 오타니는 팔꿈치 수술에도 서울시리즈에 지명타자로 나서는 것에 문제가 없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시리즈의 티켓 구하기가 더 어려워질 것으로 보인다. 오타니 쇼헤이(29)에 이어 야마모토 요시노부(25)의 데뷔전도 고척 스카이돔이 될 전망이다.
미국 스포츠 전문 채널 ESPN은 22일(이하 한국시각) LA 다저스와 야마모토가 12년-3억 2500만 달러의 계약에 합의했다고 전했다.
LA 다저스와 치열한 경쟁을 펼친 뉴욕 양키스는 3억 달러를 제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양 팀의 제시 조건은 2500만 달러의 비교적 큰 차이를 보였다.
이번 계약으로 오는 3월 20일과 21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릴 예정인 서울시리즈는 더욱 높은 인기를 누릴 전망이다.
앞서 오타니는 팔꿈치 수술에도 서울시리즈에 지명타자로 나서는 것에 문제가 없다고 밝힌 바 있다. 서울시리즈에는 투타에서 최고의 선수가 모두 출전한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다혜 “남편과 3년간 별거…독박육아에 공황장애”
- 최경환♥박여원, 빚 7억인데…탈모약 들먹이며 여섯째 임신 갈등 (살림남)[TV체크]
- 최백호, 라디오 생방 中 응급실行…배성재 긴급 투입
- 추신수, ♥아내+세 자녀 최초 리얼 일상 공개…‘살림남2’ 합류 [공식]
- 송종국 "딸 지아, 철 빨리 들어…결혼 천천히 했으면" (살림남2) [TV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18세 출산→세 번 결혼 “일사천리” 일동 경악 (고딩엄빠5)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연봉 63억 ‘영앤리치’ 부부의 민낯…욕 난무하는 쇼윈도? (동상이몽2)
- 이정민, 수차례 소개팅 끝에 만난 의사 남편과 6개월 만에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