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농협·농협물류·강일로지스 ‘농산물 공동물류 업무 협약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농협(본부장 김용욱)과 ㈜농협물류(대표이사 최선식), 강일로지스(주)(대표이사 안원규)는 22일 농협강원본부에서 농산물 물류시스템 개선을 위한 '강원농협 농산물 공동물류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강원농협 연합판매사업 산지농산물 공동물류 운영 개선 방안 설명과 농산물 순회수집 시스템 구축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농협(본부장 김용욱)과 ㈜농협물류(대표이사 최선식), 강일로지스(주)(대표이사 안원규)는 22일 농협강원본부에서 농산물 물류시스템 개선을 위한 ‘강원농협 농산물 공동물류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강원농협 연합판매사업 산지농산물 공동물류 운영 개선 방안 설명과 농산물 순회수집 시스템 구축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농산물 공동물류 업무 협약을 통해 ▲농산물 공동물류 네트워크 구축 ▲농업인 소득 증대 ▲농업경쟁력 향상 등 구체적인 사업목표를 설정하고 역량을 집중해 나가기로 했다.
농협물류 최선식 대표는 "농협강원본부, 참여농협과 협력하여 콜드체인을 통해 농업인의 농산물이 신선함을 유지하며 안전하고 신선하게 출하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강원농협 김용욱 본부장은 "3자 협력을 기반으로 강원농협 농산물 공동물류 시스템 개선을 통해 농산물 판로확대와 농업인의 소득 증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동일 기자(=춘천)(tami80@pressian.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尹대통령, 건전재정 기조가 적절? 딴 세상 사시나"
- 전해철, 이낙연 회동 사실 공개…"李, '당 떠날 때 아닌가' 생각"
- 한동훈 빙의 野원내대표? "김건희 특검 총선 이후에? 韓이라면…"
- 과소비에 맞서, 덜 쓸 권리를 선언하자
- 미·일만 바라보는 윤석열, 자주적 외교 펼치며 입지 넓히는 일본
- 한동훈 "9회말 2아웃이면 애매해도 후회없이 휘둘러야"
- 김부겸, 文대통령에 세밑 인사…민주당 통합 해법 논의했나
- 새해 예산안 국회 통과…이태원특별법은 상정 안돼
- 尹대통령, '한동훈 사의' 수용…'용산 직할체제' 강화
- 휴전 협상·안보리 지지부진 속 "가자 인구 1%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