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를 빛낸 자원봉사자 한 자리에…2023년 봉사활동 성과공유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랜드는 지난 21일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홀에서 '2023년 봉사활동 성과공유회'를 개최해 한 해 동안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 우수 봉사자를 격려했다.
'강원랜드 봉사활동 성과공유회'는 지속적이고 자발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한 강원랜드 우수봉사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지역사회 문제 해결 및 봉사문화 확산에 기여한 사내 봉사단 우수 사례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랜드는 지난 21일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홀에서 ‘2023년 봉사활동 성과공유회’를 개최해 한 해 동안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 우수 봉사자를 격려했다.
‘강원랜드 봉사활동 성과공유회’는 지속적이고 자발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한 강원랜드 우수봉사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지역사회 문제 해결 및 봉사문화 확산에 기여한 사내 봉사단 우수 사례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이날 행사는 봉사단장인 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을 비롯해 150여 명의 우수봉사자와 봉사단 코디네이터들이 참석한 가운데 봉사단 우수사례 발표회, 봉사단장 격려사, 우수 봉사자 대표 배지 수여, 시상식 순으로 이어졌다.
특히 봉사단 우수사례 발표회에서는 사내 봉사단 66개 중 1차 심사를 통과한 상위 5개 봉사단이 주요 활동 성과와 소감을 공유했다. 우수봉사단 순위는 청중들의 현장 투표 점수를 합산해 결정됐으며 대상, 최우수, 우수, 장려팀을 시상했다.
대상을 차지한‘유도사랑’봉사단은 폐광지역 내 유도 꿈나무 육성을 위한 재능기부에 앞장서고 있으며, 최우수상을 받은‘꿈틀’봉사단은 지역 어르신들에게 장수기원사진과 가족 앨범을 선물하는 활동을 펼쳐왔다.
이와 함께, 전 직원 가운데 최근 1년간 봉사활동 시간 상위 100명을 선정해 우수 봉사자 배지를 수여했다. 대표 우수 봉사자로 선정된 보안관리팀 정훈희 차장과 오퍼레이션팀 김태은 과장은 각각 유도, 캘리그라피 재능기부를 통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으로 동료들에게 귀감이 되었다.
최철규 직무대행은 격려사를 통해 “1년간 끊임없이 나눔을 실천해온 봉사단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찬사를 보낸다”며 “단순히 도움을 주는 봉사보다, 지역 속으로 다가가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봉사가 지속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홍춘봉 기자(=정선)(casinohong@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尹대통령, 건전재정 기조가 적절? 딴 세상 사시나"
- 전해철, 이낙연 회동 사실 공개…"李, '당 떠날 때 아닌가' 생각"
- 한동훈 빙의 野원내대표? "김건희 특검 총선 이후에? 韓이라면…"
- 과소비에 맞서, 덜 쓸 권리를 선언하자
- 미·일만 바라보는 윤석열, 자주적 외교 펼치며 입지 넓히는 일본
- 한동훈 "9회말 2아웃이면 애매해도 후회없이 휘둘러야"
- 김부겸, 文대통령에 세밑 인사…민주당 통합 해법 논의했나
- 새해 예산안 국회 통과…이태원특별법은 상정 안돼
- 尹대통령, '한동훈 사의' 수용…'용산 직할체제' 강화
- 휴전 협상·안보리 지지부진 속 "가자 인구 1%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