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생만 너무 믿지 마!' 맨유 '7000만 파운드 베테랑' 매각 가능성에 엄중 경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출신 로비 세비지가 맨유를 향해 경고를 보냈다.
영국 언론 팀토크는 22일(이하 한국시각) '올 시즌 맨유는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찾지 못하면서 어려운 시즌을 보내고 있다. 에릭 텐 하흐 맨유 감독은 소피앙 암라바트와의 옵션 여부를 의심하고 있다. 크리스티안 에릭센, 카세미루 등도 떠날 수 있다. 특히 카세미루는 사우디아라비아리그 소속 팀과 밀접하게 연관돼 있다. 그는 내년 1월 이적 허가를 받은 4명 중 한 명으로 알려졌다. 코비 마이누의 성장에 그의 이적 가능성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세비지는 카세미루 매각에 대해 다시 생각해볼 것을 촉구했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출신 로비 세비지가 맨유를 향해 경고를 보냈다.
영국 언론 팀토크는 22일(이하 한국시각) '올 시즌 맨유는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찾지 못하면서 어려운 시즌을 보내고 있다. 에릭 텐 하흐 맨유 감독은 소피앙 암라바트와의 옵션 여부를 의심하고 있다. 크리스티안 에릭센, 카세미루 등도 떠날 수 있다. 특히 카세미루는 사우디아라비아리그 소속 팀과 밀접하게 연관돼 있다. 그는 내년 1월 이적 허가를 받은 4명 중 한 명으로 알려졌다. 코비 마이누의 성장에 그의 이적 가능성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세비지는 카세미루 매각에 대해 다시 생각해볼 것을 촉구했다'고 보도했다. '베테랑 미드필더' 카세미루는 지난 2022~2023시즌을 앞두고 맨유에 합류했다. 이적료 7000만 파운드였다.
맨유는 2023~2024시즌 EPL 17경기에서 9승1무8패(승점 28)로 7위에 랭크돼 있다. 카라바오컵, 유럽챔피언스리그(UCL)에선 일찌감치 탈락했다. 맨유는 후반기 반전을 노리고 있다. 선수 일부를 매각할 계획도 알려졌다.
세비지는 "카세미루가 지금까지 UCL에서 5차례 우승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매각은) 이른 감이 있다. 마이누를 많이 봤다. 그는 훌륭한 선수다. 자신의 능력에 대해 매우 자신감도 있다. 선배들을 향한 존경심도 있다. 맨유 유스는 정말 대단한 선수를 배출했다. 하지만 그는 경험이 더 필요하다"고 말했다.
2005년생 마이누는 맨유와 2027년까지 계약한 상태다. 1년 연장 옵션도 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허가령, 극성 男팬이 휘두른 흉기에 사망..향년 26세
- “솔로 끝” 구본승♥서동주, 결혼하나..“이상화♥강남 같은 최고의 궁합”→전화번호 교환 (동치미)
- 이혜영 “前남편 이상민에 자발적 영상편지..자꾸 이혼 언급 탁재훈 열받아”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논란 속 8개월만에 SNS 복귀 “플리마켓 진행→수익금 기부”
- 고개가 90도 굽었던 이봉주, 허리 꼿꼿..기적적으로 회복된 근황 [SC이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