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한 잔도 음주운전”…술 마시고 운전대 잡은 ★ [MK★결산-사건사고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 연예계 사건사고 중에는 술을 마시고 운전대를 잡은 스타들도 있었다.
음주운전에 대한 사회적 경각심이 날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음주운전으로 민폐를 끼쳤던 스타들은 누구일까.
소속사는 "테오에게 음주운전은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절대 용납할 수 없는 행동임을 전한 바, 당사자와의 신중한 논의 후 그룹에 피해를 끼칠 수 없다는 본인 의견을 수용하여 테오 군의 팀 탈퇴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 연예계 사건사고 중에는 술을 마시고 운전대를 잡은 스타들도 있었다. 음주운전에 대한 사회적 경각심이 날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음주운전으로 민폐를 끼쳤던 스타들은 누구일까.
경찰은 남태현을 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해 조사했고, 소환조사 끝에 음주운전이 맞다고 결론을 냈다.
물의 후 남태현은 “저의 경솔한 판단으로 인하여 발생한 이번 잘못에 변명의 여지가 없으며 너무나 부끄럽다. 이번 일에 대하여 저의 잘못에 대한 질책을 달게 받고 자숙하며 뉘우치고 또 뉘우치겠다”라며 “앞으로 이런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깊이 반성하겠다”라고 사과했다.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입건된 그는 법원의 600만 원의 약식 명령을 받았다.
허공은 지난 8월 11일 오전 9시 30분께 술을 마신 채 경기 평택시 서정동 일대에서 차량을 운전한 혐의를 받는다. 그는 인근에서 술자리를 가진 뒤 차를 몰았으며, 이 과정에서 주택가 담벼락을 들이받아 훼손하는 사고를 내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장에서 진행된 경찰의 음주 측정 결과 허씨의 혈중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의 수치가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음주 의심 차량이 있다고 경찰에 신고한 한 운전자는 경찰과 통화하며 A씨의 차량을 추격했다. A씨는 신고 30분 만에 고덕동의 한 삼거리에서 기어를 ‘주행’(D)으로 놓고 신호대기를 하다 운전석에서 잠든 채로 경찰에 붙잡혔다.
A씨의 음주 측정 결과,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이었다. 해당 A씨는 진예솔로 밝혀졌다. 소속사는 “음주운전을 한 사실과 운전한 진예솔의 행동은 변명의 여지가 없으며 진예솔과 소속사는 깊은 책임을 통감하며 자숙하겠다”고 전했다.
테오는 “저의 미성숙한 행동으로 지금도 구슬땀 흘리며 열심히 컴백을 준비하고 있을 멤버들과 많은 스태프 분들께 피해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며 고개를 숙였다.
이어 “지금까지 부족한 저에게 많은 사랑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사죄드립니다. 앞으로 깊이 반성하며 자숙하겠다”고 덧붙였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크릿 송지은♥유튜버 박위, 공개 열애 시작 - MK스포츠
- 지드래곤, 재단 설립 발표…“마약 퇴치·미래 세대 양성”[MK★현장] - MK스포츠
- ‘김혜수에 의한, 김혜수만의’…드레스 여왕의 겨울왕국 [MK★OOTD] - MK스포츠
- 한효주, 다채로운 아우라(화보) - MK스포츠
- 오지환, LG와 6년 124억 원에 FA 계약 도장 쾅!…“앞으로도 많이 우승해 팬들께 즐거움 드릴 것” -
- 샌프란시스코, 야마모토 영입전에서 탈락...3억 달러 넘겼다 - MK스포츠
- ‘통곡의 벽’ 오누아쿠에게 또 고개 숙인 워니, ‘에어본’이 꺼낸 해결책은 김선형? - MK스포츠
- 대한항공, ‘허리 부상’ 링컨 일시 교체 선수로 파키스탄 국적 무라드 영입 [공식발표] - MK스포
- 오타니, AP가 뽑은 올해의 남자 운동선수 선정 - MK스포츠
- 헨리 라모스 우익수입니까? 좌익수입니까? 국민타자가 답했다 “김재환 선수 컨디션 따라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