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 OST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믿고 듣는 밴드' 루시(LUCY)가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 OST를 불렀다.
루시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 OST '찾았다'를 공개한다.
드림어스컴퍼니와 와이낫미디어가 공동제작한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은 인기가 곧 계급이 되고 하트를 받지 못하면 루저가 되는 세상 속에서 핑크빛 사랑을 하고 싶은 한국연예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의 고민을 그린 하이틴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보컬 최상엽이 가창한 '찾았다' 공개
등장인물의 마음 경쾌하게 표현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믿고 듣는 밴드' 루시(LUCY)가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 OST를 불렀다.
루시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 OST '찾았다'를 공개한다. 루시는 화려한 밴드 플레잉 퍼포먼스와 특유의 청량한 사운드, 유니크한 음색으로 단시간 내 밴드 신 대표 주자로 떠올랐다. 루시의 보컬 최상엽이 '찾았다'를 가창했다.
'찾았다'는 힘 있는 밴드 사운드와 세련된 신스의 조합이 돋보이는 팝록 스타일의 곡으로 경쾌한 리듬과 귀에 쏙 들어오는 후렴구의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찾았다, 작게 웃어 보인 순간', '찾았다, 몰래 가져다 놓은 그 맘' 등의 가사를 통해 SNS 시대의 가상 현실 속에서 진심을 찾고 느끼고 싶어하는 등장인물의 마음을 경쾌하게 표현했다.
드림어스컴퍼니와 와이낫미디어가 공동제작한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은 인기가 곧 계급이 되고 하트를 받지 못하면 루저가 되는 세상 속에서 핑크빛 사랑을 하고 싶은 한국연예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의 고민을 그린 하이틴 드라마다. 학생들을 중심으로 그들의 계급과 욕망 사랑 성장 등 과감하고 다채로운 이야기를 담았다.
드림어스컴퍼니는 '락락파티' '걸어서 차트속으로' '비밀리에:' '#FILM' 등의 프로젝트를 통해 음원 IP를 지속적으로 확보해 가고 있으며 지난 2월 방송한 EDM DJ 서바이벌 프로그램 'WET!(World EDM Trend. 월드 이디엠 트렌드)'를 자체 제작하며 IP 비즈니스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특징주] DS단석, 상장 첫날 '따따블'…1주당 30만 원 '쏠쏠'
- 올해도 '뜨거운 안녕'…연말 극장가 채우는 기대작[TF프리즘]
- 서초동 넘어선 '스타 장관' 한동훈…찬반도 양극화
- '與 구원투수'로 나선 한동훈…당면 과제는 당정관계·외연확장
- 추가 승소 강제동원 피해자도 적용…다시 시험대 오른 '3자 변제안'
- 연정, 살벌한 기타 연주에 샌드백 치는 '반전의 싱송라'[TF인터뷰]
- 더 높아진 '강남 아파트' 진입장벽…'영끌족'은 못 버티고 '던지기'
- "기억은 AI가 할게요, 기록만 하세요"…애플 '일기 앱' 써보니(영상)
- [김병헌의 체인지] 민주당 이재명이 김대중·노무현과 다른 점
- [오늘의 날씨] 영하 20도 강추위…당분간 건조특보 발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