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 거란군 철군 하루 연기…KBS 연예대상 여파로 23일 ‘고려거란전쟁’ 결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고려거란전쟁'이 2023 KBS 연예대상 여파로 결방한다.
공영방송 50주년 특별기획 KBS2 대하드라마 '고려거란전쟁'은 22일 강감찬(최수종 분), 양규(지승현 분), 김숙흥(주연우 분)과 정성(김산호 분) 등이 서경성 군사 회의실에 모여 앉은 모습의 스틸컷을 선공개했다.
'고려 거란 전쟁' 13회는 2023 KBS 연예대상의 여파로 23일 결방 후 24일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기자] KBS2 ‘고려거란전쟁’이 2023 KBS 연예대상 여파로 결방한다.
공영방송 50주년 특별기획 KBS2 대하드라마 ‘고려거란전쟁’은 22일 강감찬(최수종 분), 양규(지승현 분), 김숙흥(주연우 분)과 정성(김산호 분) 등이 서경성 군사 회의실에 모여 앉은 모습의 스틸컷을 선공개했다.
이들은 개경에 주둔하고 있는 20만 거란 본군을 격파하기 위한 작전을 모색했다. 양규는 정면 돌파 대신 거란군이 철군을 시작하면 유리한 곳으로 끌어들여 싸워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강감찬은 세부적인 작전을 짜기 전 거란군을 철군시킬 방법부터 찾아야 한다며 거란 황제가 빈손으로 돌아갈 수 없다면 현종을 잡을 때까지 진격할 것이라고 반박해 양규와 대립했다.
강감찬은 나아가 거란군을 철군시키기 위해 소배압(김준배 분)과 최후의 담판을 짓기로 결심한다고 해 어떤 작전을 도모했을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고려 거란 전쟁’ 13회는 2023 KBS 연예대상의 여파로 23일 결방 후 24일에 방송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의 양다리? 마약사건 적극적으로 나선 갤럭시 VS ‘손절’했던 YG [조은별기자의 ★★레
- 황재균 “♥지연이 먼저 꼬셨다.. ‘웃는 게 예쁜 여자가 이상형’ 했더니 돌직구 날리더라” (
- ‘60억 건물주’ 기안84 “헝그리 정신 품고 있다.. 닌텐도 월드처럼 ‘기안랜드’ 어떤가”
- ‘前 아이돌’ 최모 씨, 불법촬영 혐의로 기소…미성년자 성추행한 멤버 이어 팀 내 2번째 불명
- ‘부국제 퀸’ 진서연, 10일간 5kg 감량 식단공개 “대용량 오트밀 요리”(편스토랑)
- 과감한 튜브톱 찰떡이네...문가영, 환상적인 독보적 비주얼
- 쓰레기 줍고 흥폭발 김혜수, 제주 올레길의 미녀배우 근황
- 송지은, 전신마비 극복 ‘위라클’ 박위와 깜짝 열애 발표 “휠체어 데이트 걱정 없다” [종합]
- 서현, 억대 새 차 뽑았다.. 추위도 잊고 오픈카 인증샷 “이름 지어줄 사람?”
- 결혼 45년차 이혜정, 남편과 황혼이혼 준비 “아들 고교시절부터 이혼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