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영탁, '2023 SBS 연예대상' 컬래버 무대 장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 다이나믹 듀오, 영탁, 경서가 '2023 SBS 연예대상'에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민다.
SBS는 22일 '2023 SBS 연예대상' 축하 무대에 오르는 출연진을 공개했다.
라인업에는 그룹 (여자)아이들, 가수 다이나믹 듀오, 영탁, 경서가 이름을 올렸다.
'스모크 챌린지'로 전성기를 맞이한 다이나믹 듀오도 무대에 오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SBS 연예대상' 30일 오후 8시 35분 방송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여자)아이들, 다이나믹 듀오, 영탁, 경서가 '2023 SBS 연예대상'에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민다.
SBS는 22일 '2023 SBS 연예대상' 축하 무대에 오르는 출연진을 공개했다. 라인업에는 그룹 (여자)아이들, 가수 다이나믹 듀오, 영탁, 경서가 이름을 올렸다.
'2023 SBS 연예대상'은 버라이어티와 스포츠, 솔루션 예능 등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들 속 큰 사랑을 받았던 올해의 SBS 예능인들을 되돌아보는 자리다. 시상식 진행은 방송인 이상민 이현이 김지은이 맡았다.
(여자)아이들은 '덩치서바이벌-먹.찌.빠' 멤버들과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준비 중이다. '덩치서바이벌-먹.찌.빠'는 매회 빵빵 터지는 웃음으로 SBS에서 론칭한 신규 예능 중 가장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며 일찌감치 정규 편성을 확정지었다. 이에 (여자)아이들과 어떤 무대를 만들어낼지 기대감을 더한다.
'스모크 챌린지'로 전성기를 맞이한 다이나믹 듀오도 무대에 오른다. 다이나믹 듀오는 '유니버스 티켓' 줄연자들과 지금껏 본 적 없는 '스모크'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강심장리그'에서 활약하며 예능인으로도 주목 받은 영탁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오상진 조우종과 무대를 꾸민다. 남다른 무대 매너와 텐션으로 무장한 영탁이 오상진 조우종과 어떤 무대를 꾸밀지 관심이 모인다.
'골 때리는 그녀들'의 경서는 본업인 가수로서 특별한 듀엣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제작진은 "지금의 경서를 있게 해 준 은인과 듀엣 무대를 꾸민다.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2023 SBS 연예대상'은 30일 오후 8시 35분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특징주] DS단석, 상장 첫날 '따따블'…1주당 30만 원 '쏠쏠'
- 올해도 '뜨거운 안녕'…연말 극장가 채우는 기대작[TF프리즘]
- 서초동 넘어선 '스타 장관' 한동훈…찬반도 양극화
- '與 구원투수'로 나선 한동훈…당면 과제는 당정관계·외연확장
- 추가 승소 강제동원 피해자도 적용…다시 시험대 오른 '3자 변제안'
- 연정, 살벌한 기타 연주에 샌드백 치는 '반전의 싱송라'[TF인터뷰]
- 더 높아진 '강남 아파트' 진입장벽…'영끌족'은 못 버티고 '던지기'
- "기억은 AI가 할게요, 기록만 하세요"…애플 '일기 앱' 써보니(영상)
- [김병헌의 체인지] 민주당 이재명이 김대중·노무현과 다른 점
- [오늘의 날씨] 영하 20도 강추위…당분간 건조특보 발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