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트남에 프리미엄 체험공간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수요가 급증하는 베트남 호찌민에 오는 23일 지상 5층 규모의 고객 경험 공간인 '어나더사이공'(사진)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베트남은 최근 인터넷과 소셜미디어에 익숙하고 외국 브랜드와 문화를 즐기는 '도이머이(Doi Moi)' 세대를 주축으로 시장경제가 활성화되고 있다.
LG전자는 이 같은 흐름을 유도하기 위해 베트남에 LG 혁신 가전을 경험하는 공간 어나더사이공을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수요가 급증하는 베트남 호찌민에 오는 23일 지상 5층 규모의 고객 경험 공간인 ‘어나더사이공’(사진)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베트남은 최근 인터넷과 소셜미디어에 익숙하고 외국 브랜드와 문화를 즐기는 ‘도이머이(Doi Moi)’ 세대를 주축으로 시장경제가 활성화되고 있다. 도이머이는 베트남어로 ‘쇄신’이라는 뜻이다. 도이머이 세대는 1986년 사회주의 시장경제를 목표로 베트남이 수립한 도이머이 정책 시기에 태어난 2030세대를 말한다.
LG전자는 이 같은 흐름을 유도하기 위해 베트남에 LG 혁신 가전을 경험하는 공간 어나더사이공을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LG전자는 어나더사이공을 통해 베트남 고객들에게 더 나은 삶과 미래에 대한 낙관적 메시지를 담은 LG전자 브랜드 슬로건 ‘Life’s Good’을 알릴 방침이다. 어나더사이공은 LG전자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성과를 볼 수 있는 ‘ESG존’,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을 갖춘 ‘오브제컬렉션존’, LG씽큐 앱에서 원하는 색상만 선택하면 냉장고 색상을 바꾸는 ‘무드업 스테이지’ 등으로 구성됐다.
이승주 기자 sj@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안대 씌우고 관계영상 ‘몰카’ 찍은 아이돌 래퍼 재판행
- 진중권 “‘한나땡’? ‘윤나땡’ 했던 사람들이 또…만만하지 않을 것”
- ‘배우자 과거’가 뭐길래…오영주 “중기부 장관 임명과 관련없어”
- 이준석, 안철수 향해 “밥이 넘어가냐고, 이 XX가” 욕설…뒤늦게 사과
- 최백호, 라디오 생방송 중단 응급실行 “건강 이상”
- 우크라이나 전쟁에도 등장한 ‘이 동물’…전쟁에 변수되나
- “여자처럼 비명 지를지 궁금” 트랜스젠더 살해한 영국 10대
- 모델 이현이, 축구하다 공 맞아 오른쪽 안면마비 “신경 안 돌아와”
- 시동생을 성폭행한 것도 모자라 출산까지 한 30대 여성
- ‘486억’ 차관보에 ‘418억’ 차장검사…고위공직자 재산에 ‘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