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청소년올림픽 성공기원”… 류진 한경협 회장, 캠페인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류진(사진) 한국경제인협회 회장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2024 강원 동계 청소년 올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22일 한경협에 따르면 류 회장은 청소년 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는 동영상을 촬영했다.
동영상에서 류 회장은 "청소년 올림픽을 통해 스포츠 꿈나무와 미래 세대에게 스포츠를 통한 화합과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되길 바란다"며 청소년 올림픽에 관한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류진(사진) 한국경제인협회 회장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2024 강원 동계 청소년 올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청소년 올림픽은 내년 1월 19일부터 21일까지 강원 지역 일대에서 진행된다.
22일 한경협에 따르면 류 회장은 청소년 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는 동영상을 촬영했다. 동영상에서 류 회장은 “청소년 올림픽을 통해 스포츠 꿈나무와 미래 세대에게 스포츠를 통한 화합과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되길 바란다”며 청소년 올림픽에 관한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동영상은 한경협 유튜브 FKI TV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는 80개국에서 1900여 명의 청소년 선수들이 참가하며, 총 방한 인원은 1만5000여 명에 달할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임대환 기자 hwan91@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안대 씌우고 관계영상 ‘몰카’ 찍은 아이돌 래퍼 재판행
- 진중권 “‘한나땡’? ‘윤나땡’ 했던 사람들이 또…만만하지 않을 것”
- ‘배우자 과거’가 뭐길래…오영주 “중기부 장관 임명과 관련없어”
- 이준석, 안철수 향해 “밥이 넘어가냐고, 이 XX가” 욕설…뒤늦게 사과
- 최백호, 라디오 생방송 중단 응급실行 “건강 이상”
- 우크라이나 전쟁에도 등장한 ‘이 동물’…전쟁에 변수되나
- “여자처럼 비명 지를지 궁금” 트랜스젠더 살해한 영국 10대
- 모델 이현이, 축구하다 공 맞아 오른쪽 안면마비 “신경 안 돌아와”
- 시동생을 성폭행한 것도 모자라 출산까지 한 30대 여성
- ‘486억’ 차관보에 ‘418억’ 차장검사…고위공직자 재산에 ‘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