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펙스, 베트남 동토유치원 정수시스템 기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노펙스가 멤브레인 필터를 적용한 정수시스템을 베트남 동토유치원에 기부했다.
22일 시노펙스에 따르면 사회공헌 차원에서 베트남 사업장 관내 지역에 매달 정수시스템을 기증하기로 했으며, 3번째로 동토유치원에 기증했다.
시노펙스가 기부한 정수시스템은 시노펙스가 자체 개발한 UF멤브레인 필터, 뎁스필터 등 4단계 정수시스템으로 지하수를 판매용 생수 수준의 안전하고 깨끗한 물로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시노펙스가 멤브레인 필터를 적용한 정수시스템을 베트남 동토유치원에 기부했다.
22일 시노펙스에 따르면 사회공헌 차원에서 베트남 사업장 관내 지역에 매달 정수시스템을 기증하기로 했으며, 3번째로 동토유치원에 기증했다.
시노펙스가 기부한 정수시스템은 시노펙스가 자체 개발한 UF멤브레인 필터, 뎁스필터 등 4단계 정수시스템으로 지하수를 판매용 생수 수준의 안전하고 깨끗한 물로 만든다. 동토유치원은 어린이와 선생님 등 총 324명이 생활하며, 이번 정수시스템은 하루 24톤 물을 공급할 수 있다.
특히 시노페스는 일회성 기부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자체 유틸리티 팀에서 원격으로 정수시스템 가동상황을 체크하는 한편, 정수시스템에 사용하는 필터 등 소모품도 지속적으로 기부할 계획이다.
박인환 시노펙스 베트남사업장 전무는 "필터기술로 추구하는 것은 사람이 살아가는데 가장 중요한 공기와 물을 안전하고 깨끗하게 만들어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것"이라며 "재능 기부로 직접 만든 정수기가 미래 꿈나무인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방 CCTV에 찍힌 아내와 절친 후배의 불륜…사내 게시판 폭로
- 강남 수십억대 재력가 살해당해…남성 DNA 검출
- 축구하러 나갔다 까맣게 탄 시신으로…에콰도르판 '개구리 소년'들
- 10기 영숙, 갑자기 하혈 "흰치마 입었는데 창피"
- '그알', 오은영 박사 28살 모습 공개…뛰어난 미모
- 이대 병원 "무안 생존 남성, 깨어보니 구조…전신마비 가능성 관리"
- 비키니 입은 임세령, 사진 찍어주는 이정재..해변 데이트 깜짝 포착
- "내 자식 맞아?"…아내 속옷 가져가 정액 검사한 남편
- 尹 대통령, 관저 앞 지지자들에게 "유튜브로 보고 있다…감사"
- 제주 폐교에 카페 차려 5년간 34억 벌었는데..알고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