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한돈, 4년 연속 ‘명품 브랜드 인증’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드람한돈은 '2023년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에서 4년 연속 명품 브랜드 인증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농협경제지주와 소비자시민모임이 주관하는 대회다.
도드람은 그간 경진대회에서 3회 이상 대상 수상, 이후 명품 브랜드 인증 부문에서 올해로 4년 연속 명품 브랜드 인증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농협경제지주와 소비자시민모임이 주관하는 대회다. 생산부터 유통 및 판매, 위생안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한 해 동안 우수한 실적을 보인 축산기업을 발굴한다. 도드람은 그간 경진대회에서 3회 이상 대상 수상, 이후 명품 브랜드 인증 부문에서 올해로 4년 연속 명품 브랜드 인증을 받았다. 이에 따라 농림축산식품부의 축산경영종합자금 8억 원을 지원받게 됐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19일 대전 선샤인 호텔에서 진행됐다. 도드람 공춘식 유통사업본부장과 농림축산식품부 김정욱 축산정책국장을 비롯한 시도 관계자 및 축산 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우수 축산물 브랜드의 성과를 치하했다.
공춘식 도드람 유통사업본부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과 관세 정책 등 다양한 이슈 속에서도 축산업은 매번 위기 상황을 극복하며 성장을 이어왔다”며 “우수 축산물 브랜드 관계자들과 대화하며 우리나라 축산업의 미래가 밝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명 정성호 “술 안먹는 한동훈, 尹과 달라…실책 기다리면 필패”
- 中 마오타이 병에 지름 0.2㎜ 구멍…가짜 술이었다
- [속보]檢, 민주당 부대변인 압수수색…김용 재판 위증 관여 의혹
- 시크릿 출신 송지은과 열애 중인 ‘휠체어 유튜버’ 박위는 누구?
- “수북이 쌓아놓은 무료 커피믹스…한 개도 안 남기고 가져가”
- 아내 바다에 빠뜨리고 돌 던져 살해한 남편, 징역 23년
- ‘마약 투약’ 전두환 손자 전우원, 1심 징역2년6개월·집유4년
- 송지은♥박위 “첫눈에 반해…휠체어 데이트 편하다”
- 노래방 강도 살인범, 범행 뒤 옆 동네 출몰…또 다른 노래방 노렸다
- 강성연·김가온 이혼 “성격차이…아이들 양육은 母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