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비, 첫 캐럴송 '아이 러브 유 메리 크리스마스'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저스트비(JUST B)가 첫 캐럴송으로 낭만 가득한 고백을 전한다.
저스트비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I luv you Merry Christmas'(아이 러브 유 메리 크리스마스)를 발매한다.
한편 저스트비의 신곡 '아이 러브 유 메리 크리스마스'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저스트비(JUST B)가 첫 캐럴송으로 낭만 가득한 고백을 전한다.
저스트비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I luv you Merry Christmas’(아이 러브 유 메리 크리스마스)를 발매한다.
‘아이 러브 유 메리 크리스마스’는 저스트비의 첫 캐럴송으로, 사랑하는 마음을 “Merry Christmas”라는 말로 대신해 고백하는 로맨틱한 이야기를 담았다. 멤버 전도염이 작사, 작곡을 책임지고, 김상우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저스트비만의 음악 스타일을 완성도 높게 풀어냈다. 서정적인 멜로디를 이끄는 저스트비의 감미로운 보컬이 설렘을 선사한다.
저스트비의 라이브를 만끽할 수 있는 ‘아이 러브 유 메리 크리스마스’ 스페셜 영상도 이날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앞선 개인 및 단체 티저 영상 속 크리스마스를 앞둔 저스트비의 포근한 스타일링과 선물 같은 비주얼이 팬심을 물들였다. 스페셜 영상으로 만날 저스트비표 따듯한 감성이 기다려진다.
그간 저스트비 멤버들은 꾸준히 자신들의 앨범 작업에 직접 참여하며 음악적 성장과 변화를 거듭해왔다. 올해 10월 발매한 미니 4집 ‘÷ (NANUGI)’(나누기)에는 전도염이 프로듀싱한 ‘얼어있는 길거리에 잠시라도 따듯한 햇빛이 내리길’, ‘Youth’(유스)와 배인이 프로듀싱한 ‘Coming Home’(커밍 홈)을 수록했고, 이건우와 김상우도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역량을 발휘했다.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입증해온 ‘K-POP 언리미터’ 저스트비가 연말을 맞아 첫 캐럴송을 준비했다. 저스트비의 색깔로 채운 ‘아이 러브 유 메리 크리스마스’가 겨울을 따스하게 녹일 전망이다.
한편 저스트비의 신곡 ‘아이 러브 유 메리 크리스마스’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찬송가만 부르던 母가"...김연우, 직접 밝힌 '미스트롯3' 출연 이유
- 강성연·김가온, 뒤늦게 알려진 파경…SNS서 심경 고백
- 박연경 MBC 아나운서, 깜짝 결혼 발표 "예쁘게 잘 살겠다"
- "화가 나지만"...이승연 父, 이승연 친모 재회에 밝힌 속내 ('아빠하고 나하고')
- 이병헌♥이민정, 오늘(21일) 득녀…소속사 "산모와 아이 건강"
- 최백호, '낭만시대' 방송 중단하고 병원행 "진행할 힘이 없어"
- 이동국 측, 사기미수 피소에 밝힌 입장 "주장 내용 사실무근"
- '미스트롯3', 첫 방송 전부터 터졌다…유튜브 통합 조회수 300만
- 시크릿 송지은, 깜짝 열애 발표 "예쁜 사랑 하는 중"
- 김동욱, 오늘(22일) 새신랑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