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의 사랑꾼' 돌싱남 유현철·10기 옥순 김슬기 첫만남 스토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 CHOSUN 순도 100%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 시즌2의 '초월 커플' 김슬기♥유현철이 운명적이었던 첫 만남 스토리를 최초로 공개한다.
'조선의 사랑꾼' 시즌2 제작진은 22일 선공개 영상을 통해 'NEW 사랑꾼'으로 합류한 김슬기♥유현철 커플의 사전 인터뷰를 전했다.
재혼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NEW 사랑꾼' 김슬기♥유현철 커플의 탄생기는 성탄절인 12월 25일(월) 밤 10시 방송되는 '조선의 사랑꾼' 시즌2 2회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 CHOSUN 순도 100%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 시즌2의 ‘초월 커플’ 김슬기♥유현철이 운명적이었던 첫 만남 스토리를 최초로 공개한다.
‘조선의 사랑꾼’ 시즌2 제작진은 22일 선공개 영상을 통해 ‘NEW 사랑꾼’으로 합류한 김슬기♥유현철 커플의 사전 인터뷰를 전했다. 모두가 궁금해 하던, 연애 리얼리티 세계관을 ‘초월’한 둘의 첫 만남에 대해 유현철은 “제가 먼저 연락했으니까 제가 말씀드릴게요”라며 상남자다운 ‘박력’으로 입을 열었다.
유현철은 “제가 출연한 ‘돌싱글즈3’가 먼저 나온 뒤 거의 동시에 ‘나는 솔로’ 10기가 방송됐다”며 “저는 어차피 출연 프로그램에서 커플이 안 됐으니까, 방송 당시 화제였던 슬기 씨가 어떻게 되나 유심히 봤다”고 방송을 통해 관심을 가졌음을 밝혔다. 이어 그는 “친해지고 싶어서...제가 좀 ‘플러팅’을 했다”고 고백했다.
처음에는 유현철이 SNS로 메시지를 보낸 줄도 몰랐다는 김슬기는 “자세히 보니 유현철 님이어서 몇 번 메시지를 주고받다가, 아이 양육자끼리 말도 잘 통하고 얘기해보면 재밌겠다 싶어서 만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유현철은 김슬기를 처음 만나던 날 김슬기가 사는 동네의 대중목욕탕에서 목욕까지 하고 갔다고 밝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는 “멀리 운전도 하고 왔고, 조금이라도 더 잘 보여야 하니까...”라고 김슬기조차 몰랐던 뒷얘기를 밝히며 수줍어했다.
또 김슬기를 처음 본 순간 “누가 봐도 연예인처럼 생긴 여성분이어서, 처음엔 제가 눈을 못 마주쳤다”고 첫 만남을 회상했다. 하지만 유현철은 “너무 연예인 같아서 차라리 ‘마음 비우고 친한 동생이랑 얘기하다 오자’라고 생각했는데, 슬기 입장에선 그게 편했나 보다”라고 ‘플러팅 성공 비법(?)’을 전했다.
재혼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NEW 사랑꾼’ 김슬기♥유현철 커플의 탄생기는 성탄절인 12월 25일(월) 밤 10시 방송되는 ‘조선의 사랑꾼’ 시즌2 2회에서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용별 콘서트 : 보컬 전쟁', 전석 매진 힘입어 고양 콘서트 추가 오픈
- '편스토랑' 이찬원, 생활기록부 최초공개 '끝없는 수상경력'
- '웰컴투 삼달리' 따뜻함의 의인화 지창욱의 '난로 어록' 3선
- '용감한 형사들3' 피해자 얼굴에 뿌려진 가루 세제…살인범 정체는?
- '금쪽같은 내새끼' 깊은 밤, 어딘가 이상한 엄마의 행동?
- 자영업자 187만명에 이자 85만원 환급
- 삼성전자, 日 요코하마에 첨단 패키징연구센터 세운다
- 알뜰폰 도매제공 상설화…업계 “환영 속 보완장치 필요”
- ASML, 차세대 EUV 장비 '하이 NA' 첫 출하...인텔 오레곤 팹 적용
- 더존비즈온, 기업 ESG 사업 청년 고용 활성화 유공 노동부장관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