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새록, 몽환적 콘셉트 화보 공개…청초→섹시 다 되네
김유림 기자 2023. 12. 22. 11: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금새록의 팔색조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 #2'에서 '현서' 역을 맡아 현실적인 캐릭터로 과몰입 100% 유발하게 만든 금새록의 화보를 공개했다.
금새록은 짧은 마이크로 숏팬츠 스타일링부터 컷아웃 디자인 드레스, 순백의 슈트 등 심플한 듯 과감한 의상을 그녀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금새록의 팔색조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 #2'에서 '현서' 역을 맡아 현실적인 캐릭터로 과몰입 100% 유발하게 만든 금새록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금새록은 몽환적인 분위기로 드라마에서와는 다른 아우라를 뽐냈다.
금새록은 짧은 마이크로 숏팬츠 스타일링부터 컷아웃 디자인 드레스, 순백의 슈트 등 심플한 듯 과감한 의상을 그녀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그녀는 특유의 청초미 넘치는 미모와 함께 슬림한 몸매와 쭉 뻗은 각선미를 자랑했다.
금새록은 매거진과의 인터뷰 중 '사랑의 이해'에서의 미경의 사랑법을 이해할 수 있었냐는질문에 "나는 미경에게 완전이 공감하고 이해했다. 내가 사랑을 대하는 방식과 많이 닮았다."라고 답했다.
또한 그녀는 "그전까지는 사랑이 이루어지는 작품을 못 해봤다. 그래서 한 번쯤은 넘치게 사랑 받는 로맨스를 꼭 해보고 싶었는데 이번 '사운드트랙 #2'을 통해 그 꿈을 이룬 것 같다."고 밝혔다.
평소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금새록필름'이란 해시태그와 함께 직접 찍은 사진을 오랜 시간 공유했다고 고백했다.
또한, 최근에는 개인 유튜브로 '금새록 필름'의 무대를 확장한 그녀는 "지금 이 순간은 절대 다시 돌아오지 않지 않냐", "날이 갈수록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낸 시간을 기록하는 것이 중요하게 느껴진다"며 기록과 시간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소신을 전했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머니S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논란 속 근황 '화제' - 머니S
- 지드래곤 측 "결국 사필귀정, 무분별 악플 일주일 내 삭제하길" - 머니S
- 빚만 7억인데… '최경환♥' 박여원 "내년에 여섯째 낳겠다" - 머니S
- "다시 만나는 날까지"… '엑소' 세훈, 잠시만 안녕 - 머니S
- 페이커, 中서 연봉 245억 제안받고도 거절한 이유 - 머니S
- '음주 운전' 리지, 애프터스쿨 회동… "유이·나나는 어디?" - 머니S
- "첫번째 챕터 끝"… 이범수♥이윤진, 파경설 불거진 이유 - 머니S
- 율희, 이혼 후 첫 근황 보니?… "연말 분위기 물씬" - 머니S
- 어제 오늘 일 아니다… 아이돌 '과잉 경호' 논란[김유림의 연예담] - 머니S
- "최수종 주례 특별"… 천둥♥미미, 내년 5월26일 결혼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