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판타스틱4 베이스볼', 대만 프로야구 리그 라이선스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신작 야구 게임 '판타스틱4 베이스볼' 글로벌 서비스를 위해, 대만 프로야구 리그(CPBL)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CPBL 6개 구단과 소속 선수들로 팀을 꾸려 '판타스틱4베이스볼'을 즐길 수 있다.
'판타스틱4 베이스볼'은 라운드원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야구 게임이다.
위메이드는 지스타 2023에서 '판타스틱4 베이스볼' 시연 버전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신작 야구 게임 '판타스틱4 베이스볼' 글로벌 서비스를 위해, 대만 프로야구 리그(CPBL)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CPBL은 대만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프로 스포츠 리그다. 이용자들은 CPBL 6개 구단과 소속 선수들로 팀을 꾸려 '판타스틱4베이스볼'을 즐길 수 있다.
'판타스틱4 베이스볼'은 라운드원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야구 게임이다. 이 게임은 새해 1분기 중 한국 포함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위메이드는 지스타 2023에서 '판타스틱4 베이스볼' 시연 버전을 선보였다. 고품질 실사형 그래픽, 직관적이고 간편한 플레이 방식, 현장감을 충실히 재현한 실제 구장 배경 등으로 게이머들과 야구 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판타스틱4 베이스볼'은 싱글 플레이, 시즌, 챌린지, 쇼다운, 홈런 더비, 친선 경기 등 다양한 PvP와 PvE 모드를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임 2종 webOS 통해 LG 스마트TV 서비스
- 위믹스 재단 '우나 월렛' 정식 출시
- 위메이드 위믹스플레이, 게이미플라이와 '크리켓플라이' 온보딩 계약
- 장현국 위메이드 "블록체인, 미래 핵심 기술…위믹스, 지배적 플랫폼 될것"
- 위메이드, '위퍼블릭' 2.0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 라이트스케일, 인도 선물 거래소에 메인넷 '크로마' 공급
- [ZD브리핑] 트럼프 귀환에 韓 산업계 '벌벌'…대응책 마련 고심
- IRA 적용 코앞…'K전구체' 출하량 대폭 성장 앞둬
- "갑자기 펑·펑·펑"…잠자던 포항시민들, 포스코 제철소 폭발에 떨었다
- 尹, 금융·통상·산업 회의체 가동 주문...트럼프 2기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