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테마파크 이월드, 눈썰매장 ‘스노우월드’ 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 이월드 스노우월드 규모는 작년보다 2배 커졌다.
130m의 대형 슬로프가 있는 '비비' 슬라이드 존과 새로 선보이는 '포포'의 슬라이드 존이 눈길을 끈다.
유아동을 위한 놀거리가 있는 프렌즈 스노우 가든과 이월드 캐릭터 '비비·포포' 포토존도 마련했다.
이랜드 이월드 관계자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스릴 넘치는 썰매와 다채로운 겨울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이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22일 대표 캐릭터 ‘비비·포포’로 꾸며진 눈썰매장 ‘스노우월드’를 개장했다고 밝혔다
올해 이월드 스노우월드 규모는 작년보다 2배 커졌다. 130m의 대형 슬로프가 있는 ‘비비’ 슬라이드 존과 새로 선보이는 ‘포포’의 슬라이드 존이 눈길을 끈다. 유아동을 위한 놀거리가 있는 프렌즈 스노우 가든과 이월드 캐릭터 ‘비비·포포’ 포토존도 마련했다.
프렌즈 스노우 가든은 유아 ‘회전썰매’를 비롯해 눈사람 만들기 기념 사진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인증 이벤트 ‘스노우맨 어워즈’, 하얀 눈에 직접 컬러 페인트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스노우 컬러링’ 체험 등 풍성한 콘텐츠로 채웠다.
겨울철 간식 먹거리도 선보인다. 한강라면, 롱추로스, 타코야끼, 닭꼬치, 물어묵, 소떡소떡, 떡볶이, 회오리 감자 등을 맛볼 수 있다.
오는 24일에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이브를 위해 ‘불꽃쇼’를 선보인다.
이랜드 이월드 관계자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스릴 넘치는 썰매와 다채로운 겨울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이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은, ‘전신마비’ 유튜버와 열애…“휠체어 데이트? 솔직히 더 편해”
- “연봉 245억 주겠다” 中제안 거절한 페이커…유재석도 이유 듣고 ‘감동’
- 한효주 “김밥지옥” 美사람들, 30줄 싸가더니…김 수출, 年1조원 찍었다
- 예산시장은 백종원 신고했는데…‘매출 30배’ 홍탁집 반전 근황 화제
- “몸에 좋다고, 약 끊고 매일 영양제 8개씩 먹었다” 20대 여성에 무슨 일이
- 수도권 직장인, 매일 출퇴근 시간만 아껴도…길에서 버리는 시간 대체 얼마?
- “월급 한 푼 안쓰고 15년 모아야” 서울 집주인 되는 길, 더 멀어졌다
- [영상] 주차장 차단기에 손님 콧등 ‘퍽’…마트 측 “부주의 때문, 책임 못 져”
- “환경부보다 더 열일하네” 쓰레기 줍는 연예인 누군가 했더니 [지구, 뭐래?]
- 장윤정 “2시간 해골된 기분” 연습용 음원 발매돼 진땀…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