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그라스 레스떼렐 시그니처’ 출시…프랑스산 최고급 에센셜 오일 함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1위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이 프리미엄 차량용 디퓨저 브랜드 그라스가 시크한 올블랙 디자인에 프랑스산 최고급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신제품 '그라스 레스떼렐 시그니처'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진호 불스원 에어케어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방향제 시장의 선두주자인 그라스가 시그니처 라인으로 자신있게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프랑스산 최고급 에센셜 오일을 기존 제품 대비 2배로 담아 더욱 깊고 풍부한 향취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적 명품 향수 원료, 고급스러운 느낌 선사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국내 1위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이 프리미엄 차량용 디퓨저 브랜드 그라스가 시크한 올블랙 디자인에 프랑스산 최고급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신제품 ‘그라스 레스떼렐 시그니처’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불스원 향기 연구소의 20년 노하우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방향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그라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그라스 레스떼렐 시그니처’는 시크한 올블랙 유리병과 메탈릭 외캡으로 포인트를 살린 디자인을 적용했다.
신제품은 그라스의 시그니처 향인 블랙베리&체리를 적용했고, 세계적 명품 향수에 사용되는 원료를 함유해 향기가 고급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프랑스산 최고급 에센셜 오일 함유량을 기존 제품 대비 2배로 높여 더 깊고 풍부한 향취를 느낄 수 있다. 발향 기간 역시 약 3개월 가량으로 은은하고 일정하게 지속된다. 식물 베이스 에탄올을 사용해 인위적인 알콜향을 낮추고 편안한 향취를 구현해냈고, 폼알데히드, 메탄올, 글리옥살 등 환경호르몬 7종 무첨가로 누구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신제품 ‘그라스 레스떼렐 시그니처’는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불스원몰’과 전국 주요 대형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진호 불스원 에어케어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방향제 시장의 선두주자인 그라스가 시그니처 라인으로 자신있게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프랑스산 최고급 에센셜 오일을 기존 제품 대비 2배로 담아 더욱 깊고 풍부한 향취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zzz@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은, ‘전신마비’ 유튜버와 열애…“휠체어 데이트? 솔직히 더 편해”
- “연봉 245억 주겠다” 中제안 거절한 페이커…유재석도 이유 듣고 ‘감동’
- 한효주 “김밥지옥” 美사람들, 30줄 싸가더니…김 수출, 年1조원 찍었다
- 예산시장은 백종원 신고했는데…‘매출 30배’ 홍탁집 반전 근황 화제
- “몸에 좋다고, 약 끊고 매일 영양제 8개씩 먹었다” 20대 여성에 무슨 일이
- 수도권 직장인, 매일 출퇴근 시간만 아껴도…길에서 버리는 시간 대체 얼마?
- “월급 한 푼 안쓰고 15년 모아야” 서울 집주인 되는 길, 더 멀어졌다
- [영상] 주차장 차단기에 손님 콧등 ‘퍽’…마트 측 “부주의 때문, 책임 못 져”
- “환경부보다 더 열일하네” 쓰레기 줍는 연예인 누군가 했더니 [지구, 뭐래?]
- 장윤정 “2시간 해골된 기분” 연습용 음원 발매돼 진땀…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