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스타페이’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스타항공이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스타페이'를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타페이는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웹페이지 등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 이용객의 편의 향상을 위해 전용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항공권 구매부터 여행을 마치는 모든 여정에서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 경험 개선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입 기념해 SNS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이스타항공이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스타페이’를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타페이는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웹페이지 등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다.
본인 명의의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최초 1회 등록해 놓으면 항공권 구매 시 비밀번호 여섯 자리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결제를 완료할 수 있다.
스타페이에 가입하려면 홈페이지, 모바일 앱, 웹페이지 내 ‘나의 이스타’ 페이지 내에서 가능하다. 국내에서 발행된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를 등록할 수 있으며, 카드 발급사에 따라 일부 카드는 제한될 수 있다.
이스타항공은 스타페이 도입을 기념해 이날부터 공식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댓글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 이용객의 편의 향상을 위해 전용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항공권 구매부터 여행을 마치는 모든 여정에서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 경험 개선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00억 횡령한 경남은행 간부 아내가 김치 사이 숨긴 돈
- “아이가 없어요” 실종 20일만의 신고…이 가족의 비밀 [그해 오늘]
- 19년간 일가족 가스라이팅…돈 뺏고·성관계 강요한 부부, 중형
- 상습 상추 서리한 50대女에 ‘실형’ 선고, 왜?
- '김연경이 지쳤다' 흔들리는 흥국생명, 이대로 무너지나
- 분양은 안되고 내야 할 이자는 눈덩이…올해 건설사 21곳 고꾸라졌다
- 커지는 '8만전자' 기대…삼성전자, 또 52주 신고가[특징주]
- "이런 일 없었는데"… 최백호, 건강 악화로 생방송 중 응급실행
- 온라인 플랫폼 공연 시청 차질, 환불은 가능할까요[궁즉답]
- 아이돌 출신 래퍼, 전 여친 성관계 ‘몰카’ 20회 촬영 ‘재판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