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처럼 에스컬레이드 타볼까”…캐딜락X타다, 시승 이벤트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타다(TADA)와 협업해 플래그십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에스컬레이드를 특별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 '에스컬레이드 X 타다 익스클루시브 라이드'를 2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캐딜락은 최근 모델 현빈과 함께 선보인 새로운 에스컬레이드 캠페인 'GLAM YOUR SUCCESS' 활동의 일환으로, 에스컬레이드를 통해 제시하는 '성공적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고객 경험을 늘리고자 '타다'와 협업하는 시승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6개 스피커 갖춘 AKG 사운드 및 2열 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타다(TADA)와 협업해 플래그십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에스컬레이드를 특별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 ‘에스컬레이드 X 타다 익스클루시브 라이드’를 2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캐딜락은 최근 모델 현빈과 함께 선보인 새로운 에스컬레이드 캠페인 ‘GLAM YOUR SUCCESS’ 활동의 일환으로, 에스컬레이드를 통해 제시하는 ‘성공적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고객 경험을 늘리고자 ‘타다’와 협업하는 시승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고급 레지던스와 핫플레이스가 밀집된 한남, 반포, 성수 등 서울 주요 지역에서 진행되며, 고객은 ‘타다’ 앱을 통해 기존의 차량 호출 방식으로 에스컬레이드를 선택하여 배차를 요청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호출에 성공한 고객은 지정한 목적지까지 에스컬레이드에 탑승하여 무료로 이동하게 되며, 36개의 스피커를 통해 압도적인 음향을 선사하는 AKG 스튜디오 레퍼런스 사운드 시스템 및 최신 2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 차별화된 쇼퍼드리븐 옵션을 경험할 수 있다.
고객들은 차량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에스컬레이드를 직접 운전해 볼 수 있는 시승 이벤트에도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는 2024년 캐딜락 캘린더와 포춘 쿠키 등이 포함된 ‘2024년 새해 맞이 럭키백’이 즉시 지급된다.
정정윤 캐딜락 마케팅 총괄 CMO는 “에스컬레이드는 진정한 럭셔리를 대표하는 차량으로 퍼스트 클래스와 같은 안락한 뒷좌석 환경을 제공한다”며, “새로운 방식으로 에스컬레이드가 가진 클래스와 여유를 직접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은 고객들이 여유를 가지고 에스컬레이드의 모든 것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에스컬레이드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이벤트를 참여한 고객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
zzz@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은, ‘전신마비’ 유튜버와 열애…“휠체어 데이트? 솔직히 더 편해”
- “연봉 245억 주겠다” 中제안 거절한 페이커…유재석도 이유 듣고 ‘감동’
- 한효주 “김밥지옥” 美사람들, 30줄 싸가더니…김 수출, 年1조원 찍었다
- 예산시장은 백종원 신고했는데…‘매출 30배’ 홍탁집 반전 근황 화제
- “몸에 좋다고, 약 끊고 매일 영양제 8개씩 먹었다” 20대 여성에 무슨 일이
- 수도권 직장인, 매일 출퇴근 시간만 아껴도…길에서 버리는 시간 대체 얼마?
- “월급 한 푼 안쓰고 15년 모아야” 서울 집주인 되는 길, 더 멀어졌다
- [영상] 주차장 차단기에 손님 콧등 ‘퍽’…마트 측 “부주의 때문, 책임 못 져”
- “환경부보다 더 열일하네” 쓰레기 줍는 연예인 누군가 했더니 [지구, 뭐래?]
- 장윤정 “2시간 해골된 기분” 연습용 음원 발매돼 진땀…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