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트남에 고객체험 공간 선보인다…젊은층 겨냥

신채연 기자 2023. 12. 22. 10:5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가 오늘(23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수요가 급증하는 베트남 호찌민에 고객경험 공간 '어나더사이공'을 선보입니다.

LG전자는 어나더사이공을 통해 베트남 고객들에게 LG전자 브랜드 슬로건 'Life’s Good'을 알릴 계획입니다.

어나더사이공은 지상 5층 규모로 운영됩니다. LG전자의 ESG 경영성과를 볼 수 있는 'ESG존',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선사하는 '오브제컬렉션존', LG씽큐 앱에서 원하는 컬러만 선택하면 냉장고 색상을 바꾸는 '무드업 스테이지' 등으로 구성됩니다.

고객은 ESG존에서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를 외관에 적용한 에어로퍼니처, 스타일러 슈케어·슈케이스와 환경을 오염시키는 세제나 별도의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의류를 관리하는 스타일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로 슈팅 게임을 즐기는 공간과 LG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에 적용한 컴프레서와 모터 등 가전의 핵심 부품 기술력을 볼 수 있는 전시존도 마련됐습니다.

LG전자는 베트남 현지 친환경 브랜드와도 협업했습니다. 업사이클 디자인 그룹 '동동'과 협업해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적용한 런드리백과 공정무역을 통해 생산된 원료로 음료를 만드는 '카카오랜드'와 협업한 음료를 판매합니다.

김성재 LG전자 H&A해외영업그룹장은 "LG 프리미엄 가전이 주는 차별화된 가치를 해외 고객들도 체험할 수 있도록 고객경험 공간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https://url.kr/9pghjn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SBS Biz에 제보하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