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상시 가입 유료멤버십 '신라 앤 베이직'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라면세점은 상시 가입이 가능한 유료 멤버십 '신라 앤 베이직(SHILLA & BASIC)'을 선보이고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주영 신라면세점 글로벌마케팅그룹장은 "유료 멤버십 인기에 힘입어 더 많은 고객에게 상시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SHILLA & BASIC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특화 유료 멤버십을 개발하고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라면세점은 상시 가입이 가능한 유료 멤버십 '신라 앤 베이직(SHILLA & BASIC)'을 선보이고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7월 충성고객 확보를 위해 업계 최초로 유료 멤버십 '신라앤(SHILLA &)'을 출시했다. 이후 아모레퍼시픽 멤버십, 20대 전용 멤버십 등 특화 멤버십을 선보였다. 4차례에 걸쳐 총 800여명의 고객 대상으로 높은 만족도와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에 신라면세점은 인원 제한 없이 가입 즉시 포인트·쿠폰 교환권이 온라인으로 즉시 지급되는 SHILLA & BASIC 멤버십을 새롭게 출시했다. SHILLA & BASIC의 멤버십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6개월이며 가입비 30만원에 유료 멤버십을 구매하면 36만원 이상의 포인트와 골드 플러스 멤버십 등급과 가입 선물을 제공한다.
멤버십 혜택으로 오프라인점에서 사용 가능한 S리워즈 중 즉시 사용 가능한 25만포인트와 함께 인천공항점에서 카테고리별로 사용 가능한 포인트 총 3만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서울점 전용으로 구매 금액대별 사용 가능한 22만 포인트도 제공한다.
이주영 신라면세점 글로벌마케팅그룹장은 “유료 멤버십 인기에 힘입어 더 많은 고객에게 상시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SHILLA & BASIC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특화 유료 멤버십을 개발하고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영업자 187만명에 이자 85만원 환급
- 삼성전자, 日 요코하마에 첨단 패키징연구센터 세운다
- 알뜰폰 도매제공 상설화…업계 “환영 속 보완장치 필요”
- ASML, 차세대 EUV 장비 '하이 NA' 첫 출하...인텔 오레곤 팹 적용
- 더존비즈온, 기업 ESG 사업 청년 고용 활성화 유공 노동부장관상 수상
- NIGT, 세계 탄소·기후 DB 한눈에 보는 'PLANET' 구축
- 올해 日 관광객 2000만명 돌파… 4명 중 1명은 '한국인'
- 3100만㎞ 떨어진 우주에서 온 고양이 영상 [숏폼]
- 기계가 놓친 아찔한 순간…'멍멍!' 짖어 당뇨병 환아 구한 개
- 국정원이 잡은 '中의 韓 언론사 위장 사이트' 한 달 넘게 성행…방심위는 '뒷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