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5기 옥순·광수 웨딩화보 공개…우아한 자태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5기 출연자 옥순과 광수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22일 옥순과 광수 측은 웨딩 화보를 공개하면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옥순과 광수는 지난 6월 방송된 '나는 솔로' 15기에 출연한 후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나는 솔로' 역사상, 광수-옥순 커플의 첫 결혼 골인이자, 최종 선택 후 정식으로 사귄 지 약 보름 만에 결혼을 결정했다는 사실에 뜨거운 관심이 모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3일 법적 부부 된 두 사람
'나는 솔로' 15기 출연자 옥순과 광수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22일 옥순과 광수 측은 웨딩 화보를 공개하면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에서 옥순과 광수는 서로를 향해 애틋한 눈빛을 보내면서 아낌없는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풍선을 들며 화이트 컬러의 드레스와 정장을 입고 행복한 표정을 지으며 보는 이들의 축복을 자아내는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 3일 성당에서 혼배 성사를 올리며 법적인 부부가 됐다. 이날 옥순은 "오늘 성당에서 결혼했으니까 와이프라고 부른다는 (광수)"라는 글을 올리면서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옥순과 광수는 지난 6월 방송된 '나는 솔로' 15기에 출연한 후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나는 솔로' 역사상, 광수-옥순 커플의 첫 결혼 골인이자, 최종 선택 후 정식으로 사귄 지 약 보름 만에 결혼을 결정했다는 사실에 뜨거운 관심이 모였다.
다만 결혼 준비 과정에서 돌연 파경설이 불거졌으나 두 사람은 방송을 통해 "약간의 트러블이 있었으나 대화를 통해 잘 풀었으며 더 돈독해졌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찬송가만 부르던 母가"...김연우, 직접 밝힌 '미스트롯3' 출연 이유
- 강성연·김가온, 뒤늦게 알려진 파경…SNS서 심경 고백
- 박연경 MBC 아나운서, 깜짝 결혼 발표 "예쁘게 잘 살겠다"
- "화가 나지만"...이승연 父, 이승연 친모 재회에 밝힌 속내 ('아빠하고 나하고')
- 이병헌♥이민정, 오늘(21일) 득녀…소속사 "산모와 아이 건강"
- 이동국 측, 사기미수 피소에 밝힌 입장 "주장 내용 사실무근"
- 시크릿 송지은, 깜짝 열애 발표 "예쁜 사랑 하는 중"
- 최백호, '낭만시대' 방송 중단하고 병원행 "진행할 힘이 없어"
- 245억 거절? 골프장 있는 집?…페이커, '유퀴즈' 통해 입 열었다
- '미스트롯3', 첫 방송 전부터 터졌다…유튜브 통합 조회수 300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