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닌자 서바이버 위믹스플레이 온보딩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투더문과 블록체인 게임 닌자 서바이버의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액션 서바이벌 게임 닌자 서바이버는 방향 컨트롤을 통해 몬스터를 공격하거나 피하는 직관적인 플레이가 특징이다.
닌자 서바이버는 2024년 1분기 위믹스 플레이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위믹스 플레이는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게임사들과 협업하며 라인업 확보와 장르 다변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투더문과 블록체인 게임 닌자 서바이버의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액션 서바이벌 게임 닌자 서바이버는 방향 컨트롤을 통해 몬스터를 공격하거나 피하는 직관적인 플레이가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스스로 난이도 조절하는 AI기반 연습모드, 몬스터를 사냥하는 PvE 모드, 이용자간 대전(PvP), 토너먼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닌자 서바이버는 2024년 1분기 위믹스 플레이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위믹스3.0 체인 기반 게임 토큰과 NFT도 발행할 계획이다.
위믹스 플레이는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게임사들과 협업하며 라인업 확보와 장르 다변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게임 토큰과 NFT, 게임파이 등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